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9일 기도의 치유

스크랩 인쇄

강헌모 [kanghmo7] 쪽지 캡슐

2012-08-04 ㅣ No.74732

찬미예수님!

 
101가지 묵주기도이야기
파트리시아 프락터 수녀 엮음 / 장말희 옮김

9일 기도의 치유

나는 17년 동안 일종의 편두통으로 심한 고통을 겪었다. 해가 갈수 록 통증은 더 길어지고 더 심해지는 것 같았다. 수많은 의사를 찾아가 서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을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약도 도움 이 되지 않았다. 친구 한 명이 편두통이 올 때마다 성모님께 기도를 올리라고 조언 해 주었다. 어느 날 밤, 극심한 편두통으로 잠에서 깼다. 다시 잠들지 못하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거실 소파에 앉았다가 묵주를 꺼내 성모님 께 도움을 청하는 기도를 올렸다. 묵주기도를 마치자 편두통도 사라 졌다. 침대로 돌아와 잠시 앉아 있을 때 어디선가 풍겨 오는 장미 향 기를 맡을 수 있었고 그날 밤 성모님께서 내게 오셨음을 알 수 있었다. 그 후에도 한 달에 한두 번씩 두통은 계속되었다. 한쪽 머리에서 시 작된 통증은 다른 쪽으로 옮겨 가며 이삼일 정도 계속되곤 했다. 1986년 크리스마스에는 정말 참을 수 없이 머리가 아팠다. 다음 날 나는 묵주의 9일 기도를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성모님께 내가 편두통 에서 벗어나도록 예수님께 전구해 주시기를 기도했다. 그리고 그렇 게 해 주신다면, 그래서 편두통이 사라진다면 성모님께서 내 기도를 들어 주셨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겠다고 약속했다. 1986년 크리스마스 이후 지금까지 나는 편두통을 앓지 않았다. 나 는 묵주기도가 9일 동안 바치는 것인지 모르고 7일 동안 했지만, 어 느새 편두통은 사라졌고 그래서 다시 감사의 기도를 7일 동안 바쳤 다. 지금도 나는 성모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면서, 기회가 될 때마다 사람들에게 성모님께서 도와주셨다는 이야기를 잊지 않고 한다. - 오하이오 톨레도에서 매리앤 보든 여러분의 가정에 하느님의 은총을 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매일 묵주기도를 바치는 것입니다. - 교황 비오 12세


주님의 평화가 항시 함께 하기를......
 
 


611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