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
(백) 부활 제4주간 금요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성서와함께] 《신약 종주》

스크랩 인쇄

성서와함께 [withbible73] 쪽지 캡슐

2019-04-29 ㅣ No.748

 

 신약 종주 

안소근 지음, 152x225mm, 312쪽, 17000원

 

■ 도서 소개

  

 안소근 수녀의 성경 종주, 신약 편 - 예수님과 함께 걷는 여정.

복음을 전하는 이들의 아름다운 발길을 따라 예수님을 만나는 여행이 지금 시작된다!

성경 읽기는 종주縱走와 같다. 우리는 각자 삶의 자리에서 종주 길을 나선다. 떠나는 마음도 저마다 다르다. 누구는 지적 호기심에서, 누구는 방대한 책에 도전하고 싶어서, 누구는 막연한 하느님을 명확히 알고 싶어서, 누구는 진리를 발견하고 인생의 교훈을 얻고 싶어서 성경을 읽는다.

 

하지만 성경을 제대로 읽는 것은 그것을 성경으로, 곧 신앙의 규범으로 읽는 것이다. 성경의 하느님을 믿고 그 하느님이 나를 바꾸시도록 내맡겨야 한다는 말이다. 그래서 성경 종주는 신앙 종주이다. 일단 종주를 시작하면 그 노정은 일평생이다. 하느님과 얼굴을 마주할 때까지, 하느님께서 나를 온전히 아시듯 나도 그분을 온전히 알게 될 때까지(1코린 13,12 참조).

 

구약 종주를 마치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 짐을 풀었던 안소근 수녀가 다시 짐을 꾸렸다. 이번에는 신약 종주에 나선다. 구약 종주가 이스라엘 백성의 역사를 지도 삼아 하느님의 얼굴을 찾는 여정이라면, 신약 종주는 그 하느님의 얼굴인 예수님과 함께 걷는 여정이다.

   

《신약 종주》자세히 보기

http://www.withbible.com/shop/item.php?it_id=1556088027


성서와함께

www.withbible.com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720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