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 전체 교회를 다 드린다 해도

스크랩 인쇄

장병찬 [jesus_maria] 쪽지 캡슐

2019-12-29 ㅣ No.134947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주 우리 하느님 찬미받으소서. 하늘 높은 곳에는 하느님께 영광. 내 영혼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지극히 거룩하시고 만군의 왕이시며 살아 계신 자비의 하느님, 오늘도 저에게 생명을 주셔서 감사하며 주님의 구속사업의 도구가 되게하시고 평온한 죽음을 맞게하소서.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마리아여!   Merry Christmas !

*~*~*~*~*~*~*~*~*~*~*~*~*~*~*~*~*~*~*~*~*~*

[ 온 세상과 모든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넘치기를 기도드립니다 ] 

[ 긴 고해를 하시는 분들은 명동성당의 상설고해소를 방문하세요 ]

 

  

전체 교회를 다 드린다 해도



알퐁소 성인 :  전체 교회를 다 드린다 해도 한 명의 사제가 드리는 미사 한대 만큼 하느님께 경배를 드리거나 큰 은총을 얻도록 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인 미사를 드림으로써 사제는, 모든 인간이 자신의 생명을 하느님을 위해 희생한다 해도 얻을 수 없는 엄청난 흠숭을 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다루는 사제의 능력을 살펴보면 그가 성변화경을 읊을때 육화의 신비를 담은 그 기도에 주님께서 응하시고 사제의 손 안으로 담겨 들어오신다는 것이 우리의 신앙입니다.

우리의 구세주께서  교회로 내려오셔서 고백성사대에 앉아 계시고 어떤 사제가 다른 고백성사대에 앉아 있다면, 예수님께서는 회개하러 온 사람들에게 "당신의 죄가 용서받았습니다." 하고 말씀하실 것입니다.


사제 역시 그에게 회개하러 온 신자에게 "당신의 죄가 용서받았습니다."라고 하겠지요. 이럴 경우 두 사람의 죄는 똑같이 용서받은 것입니다.

 
이렇듯 성사를 주는 권한과 직분은 이 세상의 모든 직분중에서 가장 
고귀한 것입니다.



(미사의 신비) 

 

 

*~*~*~*~*~*~*~*~*~*~*~*~*~*~*~*~*~*~*~*~* 

“거룩한 연옥 영혼들과 하느님을 모르는 사람들과 하느님을 반대하는 사람들과 다른 신들을 믿는 사람들과 쉬는 교우들을 위해서” 라는 지향을 미사에 참례때 혹은 기도하면서 붙이면 매우 큰 선행과 보속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인의 통공 교리를 생활화 한다면 지상에서 행할 수 있는 선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께 찬미와 흠숭을, 하느님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와 성가정의 수호자이신 요셉께 사랑을!

 

http://예수.kr ,  http://마리아.한국)

 


자비의 예수님,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과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에게 구원의 은총 속에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교회와 교황님과 사제와 수도자와 온 세상의 모든 이들과 태아에게도 은총과 자비를 베푸소서. 온 세상과 우리 나라에도 사랑과 평화와 축복이 가득하게 이끌어주소서. 성모 마리아님과 배필이신 성 요셉과 성인의 통공 안의 모든 가족들은 하느님께 빌어주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삼위일체이신 하느님, 돌아가신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에게 자비를 베푸시어 천국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게 하소서. 주님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여,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를 위해 하느님께 자비를 빌어주소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354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