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
(백) 부활 제4주간 금요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마태오19,23-30/연중 제20주간 화요일)

스크랩 인쇄

한택규 [thanksthanks] 쪽지 캡슐

2022-08-16 ㅣ No.156965

'주님, 병들어 고통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마태오복음 19장 23절부터 24절에서 제자들에게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부자는 하늘 나라에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이다.... 부자가 하느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낙타가 바늘구멍으로 빠져나가는 것이 더 쉽다."라고 하시자, 25절에서 제자들이 이 말씀을 듣고 몹시 놀라서, "그렇다면 누가 구원받을 수 있는가?" 하고 말하였으며, 26절에서 예수님께서 그들을 눈여겨보며"사람에게는 그것이 불가능하지만 하느님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라고 이르시면서, 29절부터 30절에서 "내 이름 때문에 집이나 형제나 자매, 아버지나 어머니, 자녀나 토지를 버린 사람은 모두 백 배로 받을 것이고 영원한 생명도 받을 것이다. 그런데 첫째가 꼴찌 되고 꼴찌가 첫째 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만이 부자를 구원 받게 할 수 있는 하느님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이 당신 이름때문에 모든 것을 버려, 하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제자들이 당신 이름때문에 모든 것을 버려, 하늘 나라에 들어갈 수 있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모든 것을 버리고, 하느님이신 당신만을 따르도록 이끄시며, 그렇게, 세상의 꼴찌였던 우리가 하늘 나라의 첫째가 되어 들어가도록 변화시켜 주십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모든 것을 버리고, 하느님이신 당신만을 따르게 해주시고, 그렇게, 세상의 꼴찌였던 저희가 하늘 나라의 첫째가 되어 들어갈 수 있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760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