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구인ㅣ구직 일자리가 있습니다ㅣ일자리를 찾습니다 ( 인재-아르바이트, 일자리) 통합게시판입니다.

사무직이나 사무원 일을 하고싶습니다.

스크랩 인쇄

이재학 [wogkr449] 쪽지 캡슐

2018-10-23 ㅣ No.2098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교구 석수동 성당에서 다니고있는 이재학 요셉입니다.

이전에 일을 계속하다가 몸이 너무 무리해서 그런지 많이 안좋아서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일자리를 찾아보게 되다가 한번 성당 사무실 쪽 일을 해보면어떨까싶어서 일자리 구직게시판에 글을 올렸습니다.

사실 사무직이나 사무원쪽은 컴퓨터쪽에 능숙해야하는데 저같은경우는 일하다보면 컴퓨터를 쓰는경우가 많아서 컴퓨터를 하다가 한번 자격증을 따볼까해서 자격증을 취득을 했습니다. 그리고제가 초등학교때 성당을 다니다가 중학교때부터 성당에 별로 흥미를 못붙혀서 안다니다니다가 군대있을때 다시 종교활동하면서 전역하면 꾸준히 다녀야되겠다고했는데 막상 전역을 했는데 일이 너무 바빠서 성당에 제대로 관심을 안가졌습니다. 그러다가 어머니의 권유로 3년전부터 다시 다니기 시작하면서 성당임원활동도 해보고 피정 봉사 활동도 해봤습니다. 사실 이때까지 생산직,유통쪽에서 일을 하다보니 몸도 아프고 또 주말근무가 많아서 그런지 성당에 갈시간도 많이 없었습니다. 개인차 보유하고있어 수원교구 뿐만아니라 다른교구에서도 출퇴근할 여건이 된다면 달려가겠습니다. 요즘 날씨 추우신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바랍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930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