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
(백) 부활 제4주간 수요일 나는 빛으로서 이 세상에 왔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서출판 벽난로] 내 마음에 오신 예수님

스크랩 인쇄

도서출판벽난로 [focobooks] 쪽지 캡슐

2020-06-17 ㅣ No.964

 

 

나의 첫영성체, 나의 첫 고해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가장 아름다운 날로 남을 첫영성체와 첫 고해. 이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지침서이다. 첫영성체가 무엇이고, 첫 고해가 무엇인지, 또 어떤 마음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등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들을 정리한 책이다. 어린이들에게 맞게 쉽게 설명이 되었고, 총천연색 그림이 들어가 읽기 좋게 편집되었다. 각각의 설명과 관련된 성경 구절이나 기도문은 어린이 스스로 찾아 읽도록 유도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첫영성체를 앞두고 있는 어린이는 물론 부모님들과 함께 읽어도 좋은 서적이다. 또한 교리교사들에게도 지금까지의 교리방식과는 조금 다른 시각에서 접근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지은이:

마리오 이아세볼리

이탈리아 출신으로 발달심리와 교육심리를 전공한 심리학자로 현재 상담뿐만 아니라 아동기 예방 및 교육 전문가, 어린이 도서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탈리아 주교회의 공식 교리교재 편찬위원으로 일한 바 있고, 여러 권의 과학서를 출간하기도 했다.

 

다니엘레 피수

이탈리아 출신으로 사회복지를 전공했고, 12년전부터 칼리아리 교구 전속 교리교사로 많은 경험을 쌓아오고 있다.

 

옮긴이:

조이니

포콜라레 공동체의 봉헌생활 회원으로서 특별히 어린이 교육에 큰 사랑과 관심을 갖고 온 힘을 쏟고 있으며, <도서출판 벽난로>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그린이:

이효주

영남대학교 조형대학 조소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을 수료했다. 세 번의 개인전을 열었고, 요당리 성지 소성당에 작가의 작품 14처가 소장되어 있다.

 

 

 

바로가기 http://www.focobooks.com/?act=shop.goods_view&CM=125&GC=GD04 

 



1,690 0

추천

#첫영성체, #첫고해, #성체성사, #7성사, #어린이도서, #교리, #고백성사, #대죄, #십계명, #용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