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거듭날 미래의 꿈을 떠올리세요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7-02-24 ㅣ No.89469

♣ 새롭게 거듭날 미래의 꿈을 떠올리세요 ♣

세상이라는 것은 바다와도 같아서 항상 잔잔한 물결만일 수는 없습니다. 때로는 집체보다 높은 파도가 몰려오기도하고, 거센 비바람에 고통을 당할 때도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자신에게 닥친 시련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은 진정 삶의 의미를 아는 사람입니다. "만약 우리가 인생의 모든 것, 특히 시련까지도 선물로 받아들인다면 우리의 영혼은 더없이 풍요로울 것이다."라고 파사 그레이스가 인생에 대해 말했습니다. 시련을 증오하거나 두려워해선 안 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시련 뒤에는 더 깊은 기쁨과 새로운 기회가 찾아옵니다. 만일 지금 삶이 힘들다고 생각된다면, 견디기 힘든 고통의 시련을 겪고 있다면, 새롭게 거듭날 미래의 꿈을 떠올리세요. 추운 겨울을 이겨내야 따뜻한 봄을 맞습니다. - 삶이 나에게 주는 행복여행 중에서 - - html 제작 김현피터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봄처녀 이은상 시 / 홍난파 작곡 / 소프라노 김인혜 ♬ 봄처녀 제 오시네 새 풀옷을 입으셨네 하얀 구름 너울 쓰고 진주 이슬 신으셨네 꽃다발 가슴에 안고 뉘를 찾아 오시는고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293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