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6일 (화)
(녹) 연중 제15주간 화요일 심판 날에는 티로와 시돈과 소돔 땅이 너희보다 견디기 쉬울 것이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힘겨운 일들이 우리에게 덮쳐와도 세상은 아름답다고...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9-06-14 ㅣ No.95382

 

 

 

 

힘겨운 일들이 우리에게 덮쳐와도 세상은 아름답다고...

세상에는 우리가 찾아내서 할 일들이 생각보다 많이 숨어 있음을 물방울처럼 작은 힘도 함께 모이면 깊고 큰 사랑의 바다를 이룰 수 있음을 오늘도 새롭게 배웁니다. 우리는 늘 고마워합니다.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어버이마음 친구의마음 연인의 마음으로 성실한 책임과 친절한 미소를 다해 하찮은 일도 보석으로 내는 도우미로 자신을 아름답게 갈고 닦으렵니다. 우리는 늘 기뻐합니다. 서로 참고 이해하고 신뢰하는 마음에만 활짝 열리는 사랑과 우정의 열매로 아름다운 변화가 일어나는 축복을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이 되는 은혜를 함께 기뻐합니다. 우리는 늘 행복합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걷는 이 길에서 메마름을 적시는 자비의 마음 어둠을 밝히는 사랑의 손길이 더 많이 더 정성스럽게 빛을 밝히는 세상에 살고 있어 행복합니다. 그래서 힘겨운 일들이 우리에게 덮쳐와도 세상은 아름답다고 노래하렵니다. 이웃은 사랑스럽고 소중하다고 겸허한 하늘빛 마음으로 노래하렵니다. - 좋은 생각 중에서 - <Html by 김현피터>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이별의 노래 - 박목월 시 소프라노 이경숙 ♬ 기러기 울어예는 하늘 구만리 바람이 싸늘불어 가을은 깊었네 아~아~ 너도가고 나도 가야지 한낮이 끝나면 밤이 오듯이 우리의 사랑도 저물었네 아~아~ 너도가고 나도 가야지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55 2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