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
(백) 부활 제4주간 수요일 나는 빛으로서 이 세상에 왔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성모 마리아님께 드린 기도

스크랩 인쇄

이돈희 [donhee20] 쪽지 캡슐

2017-11-22 ㅣ No.91120

성모 마리아님께 드린 기도


어머니 안녕하세요?

 

제가 19731124일에 명동대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결혼 44주년이 되는 동안에,  부산에서 근무하던 해 중 한 해와  심한 고열과  감기몸살로  무척 고생했던 작년  한 해를 제외하고는 매년 11월의 한 주일을 택해   아내 로잘리아와 같이 이 성모동산에 와서 함께 어머니께 성모경과 여러기지 기도와 감사기도드린 것 잘 알고 계시지요?

 

올해도 어머니 동산에 다시 로잘리아와 같이 와 기도드리게 되어 정말 기뻐요.

 

 지금 어머니께 로잘리아는 무슨 기도를 드리는지 모르겠으나 저는 올해는 특히 어머니께 전구드리고 싶은 간절한 기도가 있어요. 다름 아니라 벌써 반 년전부터 기획하고 추진했으나  제가 능력이 부족해서 꼭 이루고 싶지만 아직 못하고 있는 것이 있어서요.


뭐냐하면요,  251년전에 선종하고 약 280년전부터 어머니의 성령에 의한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후 약 1730여년이 지나서, 이탈리아 로마 성베드로 수녀원의 MARIA CECILIA BAIJ 수녀에게 나타나시어 직접 말씀하시고 저술하게 하신,

 

  [VITA INTERNA GESU CRISTO] 란 이탈리어 책인데, 독일어로는 [Das Innenleben Jesu] 라 번역된 책이자만, 저는 나이 70살이 되도록 이태리어와 독일어를 전연 몰라(한국어로 번역되어 있다면 사서 몰수가 있지만 아직  번역되어 있질 않아서), 책 이름 번역하여  [예수님의 내면생활]이란 이 책이 바로,

 

어머니와 예수님이 바이즈 수녀를 선택하시어,  책으로 저술하라 직접 주신 말씀들이니 결코 성경에 못하지 않은 책이자 최고의 영성서인데, 이 지구상의 인간 어느 누가.  어느 성인·성녀·살아있는 사제나 수녀, 목회자,작가가 저술한  영성서가 감히 이 책 [예수님의 내면생활]을 능가하겠습니까?

 

귀히고 귀한 보물인    이 책을 이탈리아의 성베드로 수녀원이나 이탈리아어 출판사 등 번역 허가권이 있는 곳에서 한국어(영어)로의 번역권을 허가받고, 권위있는 출판사와 최상의 번역자와 추천자(감수자) 를 선정하여 이 책을 번역· 출판함으로써,

 

 어머니의 아들 예수님을 이미 알고 잘 믿고 있는 사람들은 물론이거니와  전연 모르거나 잘믿지 않는 사람들, 불교도, 회교도 심지어 무신론자들에게도 읽을 기회를 주어 예수님을 더 전도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 예수님이 부활하신 후 1730여년만에 저술하라 하시고,  저술된 지 280여년만에 한국어(영어)로 번역되어 널리 널리 읽혀지게 되면  예수님과 이 책을 저술한 바이즈 수녀 누님도 하늘 나라에서 매우 기뻐하실 것같은 생각이 들어요.

 

 

미소한 제가 이 책을 번역·출판하는 기획을 계속하겠습니다만, 어머님도 예수님에게 전구하시어,   늦어도내년 예수님의 성탄일인 2018년  1225일까지는 이것이 가시화되도록 해주세요.

한홍순 토마스 한국외국어대학 명예교수와 연락이 되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만..

26살 젊은 나이에 결혼한 제가 벌써 70살로 결혼 45주년이 되는 내년의 11월에도 한 주일을 택해   어머니의 이 동산으로 찾아 뵙고 경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그럼, 어머니! 안녕히 계셔요. 내년 이맘 때  로잘리아와 함께 다시 올께요.

 

20171112일 연중 제 32 주일 낮 12시 교중 미사드리기 전에

명동대성당 아래 성모동산에서,  어머니를 보고싶은 대한민국의 아들 이 돈희 임마누엘 기도 드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263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