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유안진 작가 신작! 《처음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스크랩 인쇄

가톨릭출판사 [cph] 쪽지 캡슐

2018-01-09 ㅣ No.569

 

 

 

한국을 대표하는 문인 유안진이 처음의 마음으로 펴낸 산문집!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시인 중 한 명이며, 그 자체가 시의 역사이기도 한 작가 유안진! 
그는 고故 박목월 시인의 추천으로 등단한 후, 50여 년간 수많은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 <지란지교를 꿈꾸며> 등 작품 다수가 여러 교과서에 수록되었으며, 
정지용문학상, 윤동주문학상 등 갖가지 상을 받은 한국을 대표하는 문인이지요. 

그러한 그가 우리가 잊고 있던 우리의 전통과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산문집 《처음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를 새롭게 펴냈습니다. 

이 책에는 저자가 평생 동안 사색하고 통찰한 내용들이 저자 특유의 독창적인 표현과 유려한 문체로 담겨 있습니다. 특히 등단 이래 처음으로, 신자분들을 위해 시인의 눈으로 신앙을 성찰하며 쓴 글들도 수록했습니다. 이 책을 읽는 신자분들은 저자의 삶의 중심에 하느님이 자리하시는 모습을 보며 자신의 신앙생활을 떠올리는 한편, 자신의 마음에는 하느님이 어디쯤에 자리하시는지 되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 도서 더 보기: https://goo.gl/a36Ko5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727 0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