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
(홍) 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구원을 향해 다 함께 가는 길 동행》

스크랩 인쇄

가톨릭출판사 [cph] 쪽지 캡슐

2018-01-09 ㅣ No.568

 

성령의 선물을 받는 견진성사, 그 은혜로 새롭게 살아가는 삶! 


우리 교회에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견진성사 준비를 위한 교리 공부나 신자들의 재교육을 위한 교리 공부가 체계적으로 확립되어 있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특강이나 성령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성령의 은사와 은혜를 알고 이를 충만히 체험하고자 하는 분들의 영적 갈망을 다 채우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영적 갈망을 품고 있는 분들에게 견진성사와 신자 재교육을 위한 교리 책으로 《구원을 향해 다 함께 가는 길 동행》을 추천합니다. 

이 책은 여럿이 함께 교리 공부를 할 때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읽어도 좋고, 개인적으로 묵상하며 봐도 좋습니다. 성령 칠은에 따라 7과로 구성되어 있어 성령이 임하시면 얻게 되는 은혜와 거기에 담긴 하느님의 참뜻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된 성경 말씀과 성화가 수록되어 있어, 이를 읽고 묵상하도록 이끕니다. 하느님이 주신 첫 마음을 기억하며 성령의 이끄심 대로 살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풍성한 예화와 설명을 통해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안내하는 이 영적 지침서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도서 더 보기: https://goo.gl/ca5kft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761 0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