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
(백) 부활 제3주간 화요일 하늘에서 너희에게 참된 빵을 내려 주시는 분은 모세가 아니라 내 아버지시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깨끗하면 어둠이 깃들지 못한다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9-06-17 ㅣ No.95397

 

 

 



♣ 마음이 깨끗하면 어둠이 깃들지 못한다 ♣

 

노래를 불러라 그것이 성공 행진곡이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지 말라. 푸른 꿈을 잃지 말라. 푸른 꿈은 행운을 만드는 청사진이다. 말로 상처를 입히지 말라. 칼로 입은 상처는 회복되지만 말로 입은 상처는 평생 간다. 자신을 먼저 사랑하라. 내가 나를 사랑해야 남을 사랑할 수 있다. 어두운 생각이 어둠을 만든다. 마음을 활짝 열라. 대문을 열면 도둑이 들어오고 마음을 열면 행운이 들어온다. 집안 청소만 말고 마음도 매일 청소하라. 마음이 깨끗하면 어둠이 깃들지 못한다. 원망 대신 모든 일에 감사하라.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생겨난다. 욕을 먹어도 화 내지 말라. 그가 한 욕은 그에게로 돌아간다. 잠을 잘 때 좋은 기억만 떠올려라. 밤 사이에 행운으로 바뀌어 진다. - 좋은생각 중에서 - <Html by 김현피터>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꿈길에서 (Beautiful Dreamer) - Mandy Barnett) ♬ 아름다운 꿈 깨어나서 하늘의 별빛을 바라보라 한갖 헛되이 해는 지나 이 맘에 남모를 허공 있네 꿈길에 보는 귀여운 벗 들어 주게 나의 고운 노래 부질없었던 근심 걱정 다 함께 사라져 물러가면 벗이여 꿈 깨어 내게 오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058 2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