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2017 사순시기 매일묵상집

스크랩 인쇄

우리신학연구소 [woorith] 쪽지 캡슐

2017-02-23 ㅣ No.455

 

참된 민주주의가 위협받는 이 시대, 그리스도인으로 복음을 올바로 실천하기 위한 길을 함께 묵상하기 위해 사단법인 우리신학연구소와 “정의평화민주 가톨릭행동”이 함께 묵상집을 꾸며보았습니다.
(사)우리신학연구소에서는 지난 2012년에도 ‘신앙의 해’를 맞아 사회교리 묵상집 <세상을 비추는 그리스도인>을 발간한바 있습니다. 올해 사순 시기는 최순실-박근혜 국정농단으로 무너진 민주주의를 회복하고, 새로운 대통령을 뽑아야 하는 대선 시기가 겹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성찰과 식별, 그리고 선택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이 묵상집은 이번 사순시기를 보내는 신앙인들이 사회교리와 프란치스코 교종의 가르침을 통해 우리 사회를 복음의 눈으로 식별하고, 민주주의를 회복할 정치지도자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묵상자료를 제공할 목적으로 새롭게 기획되었습니다. 신자들이 사회에 대한 시선을 새롭게 하고 마음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안내 자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주문은 아래 신청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묵상집 주문은 오른쪽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bit.ly/2khSC6j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316 1

추천 신고

우리신학연구소, 정의, 평화, 가톨릭행동, 묵상집, 사순, 묵상자료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