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홍보위원회 단합 체육대회 … 손희송 주교, "교구 내 홍보 기관들의 좋은 케미 기대"

스크랩 인쇄

서울대교구홍보위원회 [commu] 쪽지 캡슐

2018-10-16 ㅣ No.1256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단합 체육대회

 

위원장 손희송 주교, "교구 내 홍보 기관들의 좋은 케미 기대"

 

 

천주교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위원장 손희송 주교)13일 구() 계성여고 운동장에서 단합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위원회 기관들의 협력을 다짐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홍보위원회 위원장 손희송 주교와 사무국장 허영엽 신부, 홍보위원회 기관인 서울대교구 홍보국(국장 허영엽 신부)·전산실(실장 최양호 신부),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사장 조정래 신부), 가톨릭출판사(사장 김대영 신부)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손희송 주교는 격려사에서 홍보위원회 기관들이 함께 모여 좋은 케미, 융합을 이루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은 201710. ‘디지털 시대에 부응하는 조직 개편을 기치로 홍보위원회를 발족했습니다. 홍보위원회는 인터넷 굿뉴스(담당 김명중 신부)를 포함한 서울대교구 내 홍보 기관들이 유기적 협력하며, 더욱 효과적으로 교회 소식과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란치스코 교황께서 자의교서 현대의 미디어 상황에서’(2015.6.27)를 통해 권고하신 사목방향에 따른 것입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277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