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
(백) 부활 제3주간 화요일 하늘에서 너희에게 참된 빵을 내려 주시는 분은 모세가 아니라 내 아버지시다.

건강ㅣ생활ㅣ시사용어 건강상식ㅣ생활상식ㅣ시사용어 통합게시판입니다.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

스크랩 인쇄

박남량 [narcciso] 쪽지 캡슐

2019-10-19 ㅣ No.4958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


 

디지털 기술을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통합하는 과정을 가리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이라고 한다.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은 기술, 문화, 운영, 가치 제공에서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기술이 인간 행동으로 빠르게 확장되는 추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모든 프로세스와 모델을 근본적으로 전환하여 비즈니스 자체를 혁신하는 것이다.

기업에서는 기존의 상호작용을 기술 발전 기반의 디지털 경험으로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기업이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
을 선택해서라기보다 생존을 위해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시장에서는 기업의 효율적인 디지털 경험을 기대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디지털 고객 모델에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될 것이다.

반면에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을 수용하고 민첩성이 강화된 모델에 적응하는 기업은 그 어느 때보다 성공 가능성이 높다.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을 통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살피고 기술과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고도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때문이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993 0

추천 반대(0) 신고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otion),시사용어,시사상식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