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행복을 찾는 이들을 위한 정진석 추기경의 따듯한 조언 《질그릇의 노래》

스크랩 인쇄

가톨릭출판사 [cph] 쪽지 캡슐

2016-12-26 ㅣ No.435

 

 

수많은 저·역서로 그리스도인들에게 영적 화두를 제시했던 정진석 추기경이, 

행복에 대한 오랜 묵상과 고찰을 담은 수필집 《질그릇의 노래》로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정 추기경은 지난 80여 년의 인생에서 느끼고 체험한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삶의 영원한 화두인 행복에 대해 깊이 있게 이야기합니다.

 

이 책에서 정진석 추기경은 우리는 하느님이 직접 빚으신 질그릇이며, 이러한 우리에게는 저마다 하느님의 특별한 계획이 있다고 말합니다. 나아가 우리가 삶의 의미를 올바로 깨달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해 나가는 것이 행복한 삶임을 강조합니다. 

하느님이 우리에게 주신 생명과 시간 그리고 환경을 소중히 사용하며 가족과 이웃 안에서 서로 사랑으로 화합할 때, 우리는 자연히 하느님을 향해 찬미의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입니다.

 

행복한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해 주세요. 

《질그릇의 노래》를 통해 자신의 삶에서 행복으로 나아가는 길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 도서 더 보기: http://www.catholicbook.kr/front/product/product_detail.php?seq=20932&pinid=10156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201 1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