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
(홍) 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자유게시판

정보보안전문가과정 -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 용산캠퍼스 국비전액무료

스크랩 인쇄

김건우 [poop1010] 쪽지 캡슐

2020-10-20 ㅣ No.221129

정보보안전문가과정 -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 용산캠퍼스 국비전액무료 

 

교육기관명  :  대신기술능력개발원

 

교육장위치  :  서울 강동구 성내동415-8 3층 국비훈련생위탁모집센터

 

문의처  :  070-4158-3324

 

수강료  :  국비무료교육

 

훈련수당  :  매월 최대훈련수당 지급

 

교육기간  :  2020-11-19 ~ 2021-05-10 (총 6개월과정)

 

수업시간  :  오전,오후

 

교육인원  :  25명

 

지원자격

 

- 네트워크 보안업체 취업희망자

-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예정자

- 야간대, 방통대, 사이버대 재학생

 

등록시구비서류

 

신청서,학원양식

 

과정소개

 

[과정의 특징]

 

시스코 장비기반의 네트워크 및 보안운영을 학습하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UHD서비스 및 Giga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장비규격?신호값에 따른 이해 및 네트워크 구성도 등의 이해를 통해 멀티미디어 방송 서비스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시 발생될 수 있는 장애와 보안이슈에 따른 문제해결 능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

 

[주요 교과목]

 

- 네트워크 이론 및 실습 - 네트워크 장비 - 네트워크 보안 - 네트워크 운영체재 - 데이터베이스 - 해킹실습(포렌직, 패킷분석, 리버싱, 취약점분석) - 정보보안

 

[진출 분야]

 

- 네트워크 엔지니어 - 서버 엔지니어 - 시스템 운영자 - 보안관제 - IT컨설팅 업체 - 보안솔루션 유지보수

 

[취업 지원]

 

교육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전문 직업 상담사에 의한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서 적성 검사,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 면접, 구직정보 탐색, 구인 업체 매칭에 이르는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평균 80%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교육 참여자 조건]

 

관련 사전 지식이 없어도 수업 참여가 가능하나 성실하게 수업 참여가 이루어져야 하며 관련 자격증 취득이 이루어져야 취업과도 원활하게 연계될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정보보안전문가과정 - 시큐리티 스페셜리스트과정(전액무료)

교육기간 : 모집요강참고 (6개월과정) 용산캠퍼스

개강일자 : 09:00~15:30 (월~금) 1688-6499

과정수준 : 기본

 

 

 

 

* 본과정은 신청자가 많아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니 서둘리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가 안될때 010-4910-2567로 문자로 신청서 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 신청서 보내주세요. 홍길동 용산캠퍼스

 

*******@naver.com (신청자분 메일주소 기재) 카톡상담 : gukbi

 

* 교육장 위치는 폴리텍대학 용산캠퍼스 입니다. 지정 교육처에서만 면접이 가능합니다.

 

* 전화 또는 메일로 면접/상담 요청을 해주셔야 교육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냥 방문하시는 분은 면접/상담 불가능)

 

* 본 과정은 국비카드 없이 교육참여가 가능합니다.

 

 

 

* 국비훈련생위탁모집과정은 수강생모집현황에 따라 개강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강유무확인요망)

 

* 2016년 국비교육이 대부분 카드발급제로 바뀌면서 교육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카드발급 1~3주 소요)

 

* 수강생모집 현황에 따라 우선적으로 개강하는 곳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은 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

 

* 내일배움카드제,일반수강생은 면접없이 선착순 접수입니다.

 

* 일반수강생은 국비교육대상자가 아닙니다.

 

* 국가기간전략교육인 경우 전액무료교육

 

*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유무에 따라 무료 또는 본인부담금있음.

 

* 근로자카드 인 경우 정규직은 본인부담금 20% 비정규직 100% 무료교육

 

* 고용보험 적용자는 재직자대상교육입니다.(수강생모집에 따라 교육장은 달라질 수 있음)

 

* 모든 정부지원과정은 수강생모집이 되야 개강할 수 있습니다. 교육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료 후 진로

 

1. 정보보안 통제 구현을 위한 물리적, 기술적(논리적), 관리적 방법들에 대해 학습한다.

2. 기술적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서버, DB, 프로그램, 네트워크에 대한 스킬을 향상 시킨다.

3. 네트워크 해킹 및 방어기술을 습득하고, 네트워크 포렌식을 통해 악성 스크립트 분석과 시스템 취약점을 진단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4. 1~3항에 대한 학습 이후 훈련생은 보안 요구사항에 따라 위협을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안 구축=> 운영=> 침해대응=> 복구에 대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이를 포트폴리오로 완성 한다.

5. 완성된 개인별 조별 포트 폴리오를 활용해 네트워크 엔지니어, 서버 엔지니어, 정보보안 전문가 분야로 취업을 목표로 한다. 

 

 

꿈을 놓치지 마라. 꿈이 없는 새는 아무리 튼튼한 날개가 있어도 날지 못하지만 꿈이 있는 새 는 깃털 하나만 갖고도 하늘을 날 수 있다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15923877 국민은행전세자금대출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바꾸어라. 자신의 이력서를 얼마나 휘황찬란하게 만들었느냐가 아 니라 타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주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도록 만들었는지를 기준으 로 삼아라이 세상에는 이성적인 인간과 비이성적인 인간 두 종류가 있다. 이성적인 인간은 세상에 적응 한다. 비이성적인 인간은 세상을 자신에게 적응시키려고 발버둥 친다. 따라서 모든 혁신은 비이 성적인 인간에 의해 일어난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223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