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홍보게시판 교구ㅣ수도회ㅣ본당ㅣ기관ㅣ단체ㅣ기타 가톨릭 관련 각종행사 교육, 알림 게시판 입니다.

[생활성가 음원발매]'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Gaudete et Exsultate)'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스크랩 인쇄

예진호 [mcjinho0507] 쪽지 캡슐

2020-02-17 ㅣ No.14726

 

'열일곱이다' [열일곱이Day 12]

찬미예수님!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 크루 '열일곱이다'입니다. 2020년 2월 17일, 2월의 열일곱이Day를 기념하여 새 노래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Gaudete et Exsultate)' 를 세상에 공개합니다.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Gaudete et Exsultate)'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열두 번째 음원입니다.

[음원사이트링크]

멜론: https://m.app.melon.com/album/music.htm?albumId=10388699

벅스: https://m.bugs.co.kr/album/20306408

네이버뮤직: https://m.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4448211&type=

소리바다: http://m.soribada.com/album/KD0142516

※ 열일곱이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세요. 저희가 정성껏 준비한 찬양을 여러분에게 배달해드려요!

https://bit.ly/2LNccUu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 전원이 모여 결성한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열일곱이다'가 결성된 이후 처음 한 팀으로 출전한 대회(제12회 수원교구 창작성가제)에서 대상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겨준 이 곡은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권고 문헌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Gaudete et Exsultate)> 제3장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산상 설교를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신 여덟 가지 참행복의 길은 분명 이 세상의 행복과는 다른 고단하고 외로운 길일 것입니다. 하지만, 주님의 길을 걷는 사람들에게는 세상의 고통이나 시련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기쁨과 즐거움을 주실 것임을 주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그 약속의 말씀, 자비의 말씀에 의탁해 우리의 일상에서 여덟 가지 참행복의 길을 살아내 보고자 이 곡을 만들었습니다. 이 노래를 부르는 저희가 그 가르침을 따라 살게 하시기를 청합니다.

* 이 곡은 '제12회 수원교구 창작성가제' 음반에 실린 원곡을 밴드 버전으로 새로 편곡한 버전입니다.

[Credit]

노래: 열일곱이다

피아노: 정경인

스트링: 오선옥

기타: 김정석

베이스: 안정준

드럼: 안정준

작사: 추준호

작곡: 추준호 김정석 정경인 김진영

편곡: 김정석 정경인 김진영 안정준 오선옥

Recording: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Mixing: 김용규 이시돌

Mastering: 이시돌사운드

* 공연섭외/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https://open.kakao.com/o/swstuFub로 해주세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기뻐하고즐거워하여라 #제12회수원교구창작성가제대상곡 #열일곱이Day12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469 0

추천 신고

기뻐하고즐거워하여라,열일곱이다,열일곱이Day12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