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중고 냉장고 세탁기가 할머니에게 정말 필요합니다. 도와 주십시요.

스크랩 인쇄

류태선 [thereseryu] 쪽지 캡슐

2017-01-16 ㅣ No.89263

독거 어르신 도시락 배달 하다가 아주 어려운 할머니를 우연찮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한번 이혼후 삶이 너무 고통스러워 일본사람과 재혼 33년 살면서 엄청 고생했나보드라구요.

 남편이 암으로 10여년 고생하다 작년에 돌아가신후 우리나라로 돌아왔습니다.

갈곳이 없어 경남 진주 복지원에서 생활 하시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LH사에서 임대하는 방을 얻어 서울로 왔습니다.

살림이라곤 옷가지를 넣은 라면박스 하나뿐이었습니다.

급히 이불이랑 살림살이를 시장에서 구입하여 챙겨드린후 저의집에 있는 사용않는 밥솥과 쌀과 김치 밑반찬등 같다드렸습니다.

이튼날 우선 필요로 하는 것들을 저의집에 있는걸로 대충 챙겼지만 냉장고와 세탁기가 필요하고 

혼자계시니 tv라도 있었음 하는데 할머니 통장에는 5만원 밖에 없습니다. 

지난주 전입신고 해드리면서 보니 자식들이 없었습니다.기초수급신청을 해봐야 겠다싶어

오늘 동사무소에 가서 기초수급신청을 하니 다행히 복지원에 계셨기에 바로 되드라구요.

 2월 20일부터 월 5~60만원 받을수 있게 해드렸습니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올수밖에 없었든 사연을 묻기가 그랬습니다. 본인이 말씀 하시기 전까지는요.

지난 열흘간 할머니 때문에 참 많은 일이 있었기에  좀 힘들었습니다.

일단 다급한게 가전 제품 입니다.  물건이 있다면 가져오는 비용은 제가 부담 하겠습니다.

도와 주시면 어려운 할머니께서 정말 필요로 하는 거라서 정말 고맙게 잘 사용 하실겁니다.

이웃에서  교체 하신다든지 버리기 아깝다는 물건이 있다면  기억해 두셨다가

제게 연락 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036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