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의 힘 앞에서 겸손해지면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7-01-16 ㅣ No.89259



♣ 시간의 힘 앞에서 겸손해지면 ♣  

잊으려고 애쓰는 것일수록 잊히지 않습니다. 무엇가를 잊어버리고 싶다면 차라리 그대로 두고 시간에게맡기면 됩니다. 시간의 망각 의 힙뿐 아니라 회복과 치유의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잊으려고 노력하기보다 오히려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십시오. 마음을 새로운 것들로 채우면 자연스럽게 옛 생각들이 밀려납니다. 그러는 사이에 시간이 부드러운 손길로 나를 어루만져 줄 것입니다. 시간만큼 많은문제를 해결해 주는 해결사는 없습니다. 시간의 힘 앞에서 겸손해지면 잊히면서 회복되고 포기하면서 치유됩니다 - 좋은글 중에서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안개꽃 / 나윤선 (Des oeillets de poete / A foggy flower) ♬ 이런 밤이면 누군가 올 것만 같아 나 그만 어린애 처럼 기다려지네 pour ce soir~ci sens que quelqe un vien me voir Et alors je attend um~comme un petit enfant 사랑도 미움도 세월이 가면 잊힐까 나 이 세상 서럽게 살고 있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520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