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사랑받으려 하지 마라 그 순간 고통이 시작된다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7-09-18 ㅣ No.90671

 
   
사랑받으려 하지 마라 그 순간 고통이 시작된다

어떤 이는 비가 와서 좋고, 눈이 와서 좋다하고 어떤 이는 비가 와서 싫고, 눈이 와서 싫다 한다. 좋다 좋다하면 좋은 일만 생기고, 싫다 싫다하면 싫은 일만 생긴다. 마음을 비우면 어딜가도 편안하고, 비우지 못하면 어딜 가도 불편하다.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놓고 놀면 만사형통이다. 잡으려 하면 도망가고, 떨치려 하면 달라 붙는다.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놓고 놀면, 도망 가는 것도 달라 붙는 것도 없다. 애써 존재감을 갖는 것은 자신을 더 허망하게 한다. 무엇이든 있는 그대로 무심히 놓고 놀면 만사가 존재감이다. 아무리 힘주어 말을 해도 감동이 없는 사람과 입술만 살짝 움직여도 감동이 있는 사람이 있다 진심은 몸이 먼저 말한다 오늘 그대가 우울하다면 눈앞에 있는 무엇이든 진심으로 사랑해보라 금방 세상이 환해지며 온몸에 기운이 솟을 것이다 사랑받으려 하지 마라 그 순간 고통이 시작된다 그냥 사랑해라 그 순간 축복이다 - '바람에게 길을 물으니 네 멋대로 가라한다.'중 에서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영화'타이타닉' OST "주여 임하소서 내 마음에" ♬ - 필 컬트 연주곡 - 주여 임하소서 내 마음에 암흑에 헤매는 한 마리 양을 태양과 같으신 사랑의 빛으로 오소서 오 주여 찾아오소서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십자가 짐같은 고생이나 내 일생 소원은 늘 찬송하면서 주께 더 나가기 원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203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