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홍보게시판 교구ㅣ수도회ㅣ본당ㅣ기관ㅣ단체ㅣ기타 가톨릭 관련 각종행사 교육, 알림 게시판 입니다.

LAVITA(생명) 이승일 바이올린 음반 출시(8.15)

스크랩 인쇄

하경호 [morningnews] 쪽지 캡슐

2019-07-28 ㅣ No.14207

  지난 7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성바오로미디어 심재영 예로니모 수사님의 부름을 받아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이승일 명작 클래식 앨범 라비타 음반 CD 내지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었다. 국내 최고 사진작가 최창익, 유영상 작가의 분당 프레코 녹음실과 삼성동 오노프의 스튜디오 촬영물을 토대로 모처럼 3일동안 함께 철야로 병행하게 되었기에 몸은 여기저기 아파왔으나 마음은 한결 청소되고 있었다. 더우기 20년전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선교중 풍토병 말라리아를 만나 죽음 직전에까지 체험의 삶을 살고있는 심 수사는  아프리카의 선교사의 경험을 살면서 한국 교회안에서 미디어 선교의 열정 또한 여전히 불타 오르고 있었다. 수사님의 내지 구성 방식과 원고를 바탕으로 연일 3시간 미만 수면과 함께 미디어 복음화를 위해 매진하는 모습을 보니 필자의 그것은 새발의 피에 불과할 뿐이었다.

 

영광스런 미디어 선교 성무에 참여할 수 있어 기분은 좋았으나 짧은 코스로 3일동안 일정을 맞추면서 디자이너 특유의 장인정신과 싸우는 가운데 녹슨 전철을 밟듯 필자의 그것을 깨우는 것이 관건이었는데 겉은 대략 미려하게 나올수 있었으나 속 리듬이 부족하다는 생각으로 와신상담을 얻은 것이 수확이라 할 수 있겠다. 모쪼록 오는 성모승천 대축일 출시를 앞 둔 플라시스 도밍고 등 유명인들과 협연한 바 있는 세계적인 바리올리스트 이승일 명장의 음반을 성모의 산고와 더 아픈 예수의 탄고를 기리며 봉헌하고 있는 심수사 바람과 더불어 꽃 피우는 음반 되길 청원해본다. 

 

http://cafe.daum.net/korearoze/U5IM/213 ◀ 디자인 참조

 

성바오로미디어 브론티어/ (사)국제문화예술협회 열린문학 홍보기획실장 하경호 도민고 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287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