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19일 (금)부활 제3주간 금요일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가톨릭마당

sub_menu

성가게시판
항상 예수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12141 김건우 [poop1010] 스크랩 2020-09-28

늘 기도합니다...^^

 

망상을 품지 않으면 실패할 확률이 0%이지만, 동시에 기적이 일어날 확률도 0%다. 망상을 품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적어도 기적이 일어날 확률이 0%에 고착되지는 않는다. ‘망 상가’ 소리 듣는 것을 두려워하면 죽었다 깨어나도 선구자가 될 수 없다. 계속 품고 있으면 망상 은 위대한 기적의 모태가 된다












https://en4u.co.kr/온라인교육관련주 자동차 보험료 계산기 단순성, 단순성, 단순성, 내가 말하노니 두 세 개 정도의 일만 하라. 절대로 당신의 일거리가 백개 천개가 되지 않도록 하라. 더욱이 수백만 개가 되지 않도록 하고, 당신이 하는 일이 다섯 손가락 안에 있게 하라30대 이상 자동차보험 가입 대상자라면 운전자 범위를 알맞게 설정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는데 흔히 설정하는 ‘누구나 보험’으로 가입하기보다는 최저 운전 가능 연령은 가능한 높게, 운전자 범위는 최대한 좁게함으로써 보험료를 25%가량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 게다가 1년 주행거리 특약, 블랙박스 특약, 자녀할인 특약, UBI(사용자 기반) 및 교통법규 준수 특약, 첨단 안전장치 특약 등 다양한 특약에 함께 가입하면 최대 60%(보험사별 상이)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미리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4,743 0

추천  0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