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4월 25일 (목)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sub_menu

염수정 추기경, 산불 피해 춘천교구에 긴급 지원금-위로메시지 전달

1333 서울대교구홍보위원회 [commu] 스크랩 2019-04-08

염수정 추기경, 강원도 산불 피해 위로

 

춘천교구에 긴급 지원금 전달 본당별 모금 운동도

    

 

 


천주교 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은 8,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한 긴급 지원금과 위로 메시지를 천주교 춘천교구(교구장 김운회 주교)에 전달했다.

   

염 추기경은 산불 피해 소식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피해 지역이 조속히 복구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저와 서울대교구 사제들, 신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마음을 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화재 진압과 복구를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에게 하느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전해질 수 있기를 또한 기원한다고 밝혔다.

 

천주교 춘천교구는 강원도 강릉시·동해시·고성군·속초시·인제군 등 강원 영서 영동 영북지역과 경기 가평·포천군 등을 관할하며, 올해로 교구설정 80주년을 맞았다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에게 보내는 위로 메시지

 

강원도 지역에 일어난 산불로 삶의 터전이 한순간에 화마에 휩쓸리고 큰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피해 지역이 조속히 복구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저와 서울대교구 사제들, 신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마음을 모을 것입니다.

 

화재 진압과 복구를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에게 하느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전해질 수 있기를 또한 기원합니다.

201948

천주교 서울대교구

교구장 염수정 추기경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마영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 3,379

추천  4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