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19년 10월 15일 (화)예수의 성녀 데레사 동정 학자 기념일자선을 베풀어라. 그러면 모든 것이 깨끗해질 것이다.

가톨릭마당

sub_menu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성가 뮤직비디오] 나의 주님을 사랑합니다

131239 추준호 [cnwnsgh] 스크랩 2019-07-20

 

찬미예수님!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기획팀장 추준호 예레미야입니다.

 

여기에 올려주시는 소중한 묵상글들을 매일 읽고 있는데, 직접 글은 쓰는 건 처음이네요 ^^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 약 30여 명 전원이 모여 결성한 팀입니다.

 

이번에 저희 팀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만들게 되어 굿뉴스 가족분들과 나누고 싶어 가져왔습니다!

 

 

 

"내 도움과 내 영광이 하느님께 있으며 내 견고한 바위와 피신처가 하느님 안에 있네." (시편 62,8)

 

'나의 주님을 사랑합니다'는 우리 삶 속 모든 순간에 함께하시는 주님을 찬미하는 노래입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거저 주십니다. 나에게 주어진 오늘이라는 시간,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 이 세상의 모든 피조물...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초월하는 주님의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내 곁에 '언제나 함께 있겠다'는 약속입니다. 주님 앞에 참 미약하고 보잘 것 없는 나에게 주님께서는 '언제나 함께 있겠다'는 약속을 선물하십니다.

 

그분은 내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하십니다. 심지어 내가 주님을 배반할 때도 그분은 미련할 정도로 나와 함께하십니다. 그리고 내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찰 때 비로소 주님은 나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내 삶의 희로애락에 언제나 함께 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겸손한 마음으로 이 노래기도를 봉헌합니다.

 

 

열일곱이다 유튜브 채널도 많이 놀러와 주세요~ 생활성가 관련 다양한 영상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열일곱이다 유튜브 채널: https://bit.ly/2LNccUu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 689 0

추천  3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