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17일 (수)부활 제3주간 수요일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눔마당

sub_menu

영화ㅣ음악 이야기
♬ Music : Wait for the Lord 주님을 기다려라 ♬ (묵상곡)

30610 이부영 [lby00523] 스크랩 2020-05-26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쓰고 싶은 거 다 쓰면, 하느님 앞에 가져갈 게 뭐가 있느냐?"
♬ Music : Wait for the Lord 주님을 기다려라 ♬ "아버지, 아버지의 아들을 영광스럽게 해 주십시오." 교회를 당신의 것이라 여겼다면 예수님은 더는 아버지를 영광스럽게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마치 가지가 열매가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면 자신이 붙어있는 나무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과 같습니다. 그러한 가지는 더는 나무가 수액을 흘려보내 주지 않습니다. 자녀를 자신의 것이라 여기는 아내를 남편이 사랑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나무에 붙어있는 가지입니다. 우리 열매로 나무이신 예수님을 영광스럽게 합시다. 이것이 성령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마음이 평화롭지 못하고 기쁘지 못하면 내가 ‘나 자신을 위해서’ 사는지, 아니면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닌’ 마음으로 사는지 살펴야 합니다. 분명 나 자신을 위해 살고 있을 것입니다. 가지 영광을 추구하는 성향에 빠지지 않으려면 하루 시작부터 마음을 굳게 먹어야 합니다. 사랑합니다. 방문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머무시는 자리마다 고운마음 피우시길 바랍니다. - 지팡이 올림 -
☞ 가난한 자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256 0

추천  0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