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굿뉴스에 바란다 - 굿뉴스 이용시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바티칸 방송국 한국어 서비스 연결 링크

스크랩 인쇄

이복선 [lbs] 쪽지 캡슐

2018-02-12 ㅣ No.5071

 

 

 바티칸 방송국 연결링크를 찾아 김호열 신부님글 445번을 들어가곤 하는데,

첫장 맨밑의 글이 되었으니 곧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

 

코너 제목이 <교황님 말씀> 이니만큼 교황님 말씀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바티칸 방송국 연결링크를  <교황님 말씀>코너 맨 위에 [공지]로 올려주시면 어떨지요. 

그렇게 되면 다른 글이 계속 올려지더라도 뒤로 밀리지 않아 연결링크를 금방 찾아 들어갈수 있을것 같아 제안합니다.

 

 

 http://bbs.catholic.or.kr/bbs/bbs_list.asp?menu=4771

 

 *아래는 바티칸 방송국 연결링크가 있는 445번 글 입니다.*

 

 

교황님 삼종기도 훈화 말씀 번역 안내

스크랩 인쇄

김호열 [khoyeoul] 쪽지 캡슐

2016-10-21 ㅣ No.445

(십자성호를 그으며)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안녕하십니까,

저는 예수성심의 로가찌오니스티 수도회의 김호열 신부입니다.

 

저의 생각을 적어봅니다:

 

그동안 이곳에 교황님께서 매 주일 삼종기도를 하시기 전에 하셨던 훈화 말씀을, 가톨릭 굿뉴스의 요청으로, 번역해서 올렸습니다. 죄송하게도, 최근 몇 주 동안은 그것 마저도 하지 못했습니다.

 

굳이 핑계를 대자면, 오래전부터 바티칸 방송국 한국어 버전이 서비스를 시작했고 그곳에서도 교황님의 삼종기도 훈화 말씀을 번역해서 올리기 때문에 중복해서 또다른 번역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바티칸 방송국 한국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결 링크: 바티칸 방송국).

 

그동안 저도 이 번역일을 통해서 좋은 경험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읽어 주신 여러분 모두와 가톨릭 굿뉴스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교황님의 삼종기도 훈화 말씀이 아니더라도 관심있는 내용이 있을 때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7,209

추천 신고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