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
(백) 부활 제4주간 수요일 나는 빛으로서 이 세상에 왔다.

공지사항 - 굿뉴스 운영 관련 게시판 입니다.


[가톨릭정보] 굿뉴스 모바일 일정관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크랩 인쇄

굿뉴스 [goodnews] 쪽지 캡슐

2016-12-20 ㅣ No.2024

 † 찬미예수님 

 

가톨릭인터넷 굿뉴스입니다. 

 

지금까지 PC 웹에서만 서비스를 해왔던 「굿뉴스 일정관리」모바일 웹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굿뉴스 일정관리 모바일 웹은 PC버전에서만 사용 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 몇가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일정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 굿뉴스 일정관리 모바일 버전 

- 메뉴구성: 일정 리스트 페이지 / 주간보기 페이지 / 월간보기 페이지 / 연간보기 페이지

 

  

      ▲ 월간보기 페이지            ▲ 일정리스트 페이지            ▲ 서브메뉴 구성

 

 

     일정등록 페이지                  ▲ 주간 페이지                   연간 페이지

 

※ 새롭게 추가된 일정관리 모바일 버전 기능

1. 모바일 버전에서는 통합클럽관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클럽의 일정들을 한곳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 일정의 중요도 체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일정을 등록할때 그 일정의 중요도를 체크하여 연간페이지 일정보기에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가 원하는 클럽만 볼 수 있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서브메뉴에서 사용자가 등록한 클럽의 목록이 열리고 그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클럽만 체크해서 일정을 관리하고 또 그 일정만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굿뉴스 일정관리를 통하여 모든 일정이 하느님의 축복안에서 함께 하고 더욱 거룩한 신앙인,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아름다운 세상 참된 소식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  

 

※굿뉴스 일정관리(모바일) 바로가기 >> http://mobile.catholic.or.kr/web/calendar/

 



19,493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