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데레사 영화 자료실
여러분 모두에게 축복이 있기를 바라며 - 올리비아핫세 |
---|
Dear my friends 데레사 수녀를 영화에 담아내는 일, 그것은 지난 25년간 지속되어온 저의 꿈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시작은 말 그대로 기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은 저를 축복하셨고, 데레사 수녀님 역시 당신의 삶을 되살리는 저의 크나큰 모험에 항상 함께 해 주셨음을 믿습니다.
저는 영화를 제작하는 모든 과정에서, 그녀의 삶을 따라가는 걸음 걸음에서, 그녀를 느꼈습니다.
이 영화의 제작은 각각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지고 모든 재능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스리랑카와 이탈리아, 영국의 그 아름다운 사람들의 덕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마에서 진행된 데레사 수녀 시복식 동안, 만남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영광을 주신 '사랑의 선교 수녀회'의 니르말라 수녀님과 이 영화 제작에 영육간에 많은 도움을 주신 사랑의 선교회 모든 수녀님들께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그분들과의 만남은 온 세상을 얻은 것만큼이나 크나큰 기쁨이었습니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의미가 있었던 이 시복식에 참여해, 존경하는 교황님, 요한 바오로 2세를 만난 일은 내 가슴 속에 영원히 남을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축복이 있기를 바라며 사랑하는 올리비아로부터
<마더데레사>는 가톨릭인터넷 굿뉴스(http://www.catholic.or.kr)와 평화방송 (http://www.pbc.co.kr), 천주교 서울대교구 홍보실에서 공식 후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