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성가게시판

교회 음악으로의 초대

스크랩 인쇄

이정봉 [lasos2000] 쪽지 캡슐

2021-10-20 ㅣ No.12290

 평화방송 라디오 개국때부터 올해 10월17까지 방송해오던 교회 음악으로의 초대가 프로그램개편으로 방송종료를 하였네요.

매일 방송시간때 접속하다가 다른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어서 담당 PD에게 문의했더니 사정상 없어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잠깐 당황스러웠지만 그 내부적인 사정이라는게  어떤것인지 몰라도 타종교방송 순수 종교 음악 분야에서 지금껏 명맥을 이어오면서 천주교 신자뿐만 아니라 개신교신자. 심지어 비신자 음악매니아들까지 다양한 청취자들이 서로 공존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 시점을 통하여 아쉬움을 표할따름입니다.

평화방송 라디오에서 나오는 다양한 음악들이 타방송사와 큰 차이가 없을수 있지만, 단성 및 다성음악만큼은 이 곳 평화방송에서 누릴 수 있는 큰 선물이자 가톨릭 정통 음악의 맥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통로라 생각합니다.

 이프로그램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게끔 백남용 신부님부터 최호영 신부님까지 지금까지 많은 수고하셨다 말씀드리고 싶고, 더불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평화방송 라디오에서 다시 가톨릭 교회 음악의 보물인 정통 음악이 다시 흘러 나오기를 성가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바램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리라 기도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645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