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1년 10월 26일 (화)연중 제30주간 화요일겨자씨는 자라서 나무가 되었다.

가톨릭마당

sub_menu

우리본당자랑
형사재판 진행중입니다. ㅡ 사기, 공전자불실기재죄, 불실기재공전자행사죄 김정원 ( 용인 고기동 ), 공범 이준호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845 안정혁 [ajy3330] 스크랩 2021-06-13

내용은 김정원이 190평을 갖기로 했는데 이것은 금3억원이 반토막이하입니다. 안정혁선교사가 갖기로 했던땅은 구입이 금2억5천만원인데 이건  도로가 생겨서 금10억원이 넘은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정혁선교사만 갖기로 했던땅만 측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금8억원이 안정혁이 가져가야할 금액인데 김정원이 금2억4천만원을 못가지고 가자 공범  이준호와 범죄를 저지른 것이 사실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허위의 근저당설정계약서, 허위의 확인서, 허위서류등을 공범 이준호와 수원법원경매계에 제출한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공전자불실기재죄, 불실기재공전행사죄 벌금을 받았습디다. 김정원 금300만원, 이준호 금100만원 입니다. 사기는 무혐의 입니다. ㅡ 지금 이건이 고소한 내용이고 저가 항고해서 지금 이건이 수원고등법원해서 재판진행중입니다. 사기 무혐의만 재판중인것이 아니고 벌금받은 금300만원과 금100만원에 대해서도 재판중입니다. 저는 금2억4천만원에 대해서 피해를 입었는데 벌금300만원과 벌금100만원 판결이 아니라 금2억4천만원 벌금을 주라고 한겁니다. 그리고 저도 피해에 대해서 보상을 해달라는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02 ㅡ 사기 고발건 ㅡ 피해자 수원지방법원 ㅡ 이건은 용인서부경찰서 기소의견으로 수원검찰청 기소되었습니다. 수원검찰청  검사님은 무혐의 판결 / 불복해서 수원고등검찰청 고등검사님이 다시 수사중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 001 사기, 공전자불실기재, 불실기재공전자행사는 수원고등법원 재판중입니다. 고소인 안정혁 피고소인 김정원, 피고소인 이준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   002 사기 ㅡ 고발인 안정혁 피해자 수원지방법원 경매계 이건은 수원고등검찰청 고등검사님이 수사중 입니다. 위의 2건이 기소되리라 봅니다. 그러면 억울하게 옥살이 12개월  한것은 재심청구하여서  무죄판결 받는겁니다. 저 안정혁은 16년이상을 통장안에 금100만원 이상을 갖고 있던적도 없고 신용불량자였습니다. 금2억7천만원을 경매당일날 대출받아서 준다고   한적이 없습니다. 김정원과 공범 이준호는 죄에 대한 댓가지불과 처벌을 받을겁니다. 그래야 세상에서 보석하고 좋은데로 갑니다.

~ 아멘 ~ 


0 809 26

추천  0 반대  0 신고  

TAG

사기, 공전자행사죄, 공전자불실기재죄, 중상모략, 모함, 인맥동원, 억울한 옥살이, 하느님 공의, 하느님 정의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