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0일 (토)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이벤트

sub_menu

공연문화이벤트
[이벤트] 바오로딸 「텔레마코스」 도서 이벤트

24367 굿뉴스 [goodnews] 스크랩 2022-07-01

†찬미예수님

 

  가톨릭인터넷 굿뉴스에서는 바오로딸과 함께 「텔레마코스 도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계 안에서, 나를 발견하고 자유와 행복을 얻다


우리는 모든 것에 답해줄 수 있고 모든 것을 다 아는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라, 전적으로 신뢰할 만한 사람을 찾고 있다. … 단순하게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삶은 외롭지 않을뿐더러 그러한 동반에 힘입어 더욱 인간다워진다. 우리가 버림받았다고 느낄 때, 그 외로움은 지옥 체험으로 이어지기 쉽다. 사람은 서로 따듯하게 보듬어 안을 수 없으면 견디지 못한다.”(48쪽)

 

<텔레마코스>는 그리스의 서사시인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에 등장하는 텔레마코스의 이야기를 모티브 삼아, 성경 속 인물들을 통해 우리가 사는 관계의 신비에 대한 역동적인 진리를 알아차릴 수 있는 영감을 주고, 관계를 보다 진정성 있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부모와의 관계, 형제와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 연인과의 관계, 그리고 하느님과 나와의 관계에서도, 관계를 맺고 있는 내가 누구인지, 그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어야 올바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혹시 지금, 관계의 문제가 크게 다가오고,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느끼며 잘 성장시키고 싶다면 이 책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이벤트 도서: 텔레마코스

참여 방법이 책에 대한 기대평 또는 풀고 싶은 관계는 댓글로 남겨 주세요.

기간: 2022년 7월 1(금) - 7월 17(일)

당첨 인원: 10(추첨)

당첨자 발표: 7월 19(화)

. 도서 상세 보기: https://www.pauline.or.kr/bookview?code=12&subcode=,B&gcode=bo1007844&cname=

 

----------------------------

아름다운 세상 참된 소식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   

 


파일첨부

75

이벤트 참여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