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16일 (화)부활 제3주간 화요일하늘에서 너희에게 참된 빵을 내려 주시는 분은 모세가 아니라 내 아버지시다.

가톨릭마당

sub_menu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요한16,20-23ㄱ/부활 제6주간 금요일)

155326 한택규 [thanksthanks] 스크랩 2022-05-27

 '주님, 조한희 리디아자매님과 나동관 도미니코형제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요한복음 16장 21절에서 제자들에게 "해산할 때에 여자는 근심에 싸인다. 진통의 시간이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를 낳으면, 사람 하나가 이 세상에 태어났다는 기쁨으로 그 고통을 잊어버린다." 라고 하시면서, 22절부터 23절에서 "이처럼 너희도 지금은 근심에 싸여 있다. 그러나 내가 너희를 다시 보게 되면 너희 마음이 기뻐할 것이고, 그 기쁨을 아무도 너희에게서 빼앗지 못할 것이다. 그날에는 너희가 나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을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당신이 죽어야 할 이유를, 부활의 기쁨으로 증명하신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안에 있는 그들 자신은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 부활의 기쁨을 누리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제자들안에 있는 그들 자신은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 부활의 기쁨을 누리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들 안에 있는 우리 자신은 죽도록 이끄시며, 당신과 함께 살아나, 부활의 기쁨을 누리도록 변화시킵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 저희들 안에 있는 저희 자신은 죽게 해주시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 부활의 기쁨을 누리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 611 1

추천  1 반대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