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0일 (토)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홍보마당

sub_menu

홍보게시판
[생활성가 음원&뮤직비디오 발매] '오 라뿌니'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15137 예진호 [mcjinho0507] 스크랩 2021-04-17

  

 

 

'오 라뿌니'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스물세 번째 음원입니다.

 

* 고화질 MV: https://youtu.be/PWG7N2UL9g0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과 주님께 다양한 달란트를 받은 멤버들이 함께 활동하는 생활성가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마리아야!” 하고 부르셨다. 마리아는 돌아서서 히브리 말로 “라뿌니!” 하고 불렀다. (요한 20,16)

 

예수님이 머리에 가시관을 쓴 채로 십자가를 지고 골고타 언덕을 오르시고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숨을 거두셨을 때, 마리아 막달레나는 예수님의 끔찍한 고통을 함께 느꼈습니다. 괴로워하다 무덤을 찾아갔을 때 예수님은 무덤에 계시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을 잃어버렸다는 생각에 슬퍼하던 마리아는 부활하신 예수님을 못 알아보고 오히려 “선생님께서 그분을 옮겨 가셨으면 어디에 모셨는지 저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요한 20,15) 하고 예수님께 청을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야!” 하고 부르시니, 마리아는 단번에 예수님을 알아보고 “라뿌니!(스승님!)” 하고 응답합니다.

 

마리아 막달레나가 예수님을 끝까지 알아보지 못했다면 마리아의 마음속에 계속 사순시기가 이어졌겠지요. 그러나 그녀의 믿음은 예수님의 부활을 단번에 알아보게 해주었습니다.

 

과연 저는 눈앞에 다가온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어쩌면 항상 함께 계시는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마리아 막달레나가 되었다고 상상하며 그녀의 시선으로 이곡을 만들었습니다.

 

마리아 막달레나처럼 부활하신 예수님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길 청합니다.

 

 

[곡 정보]

 

* 만든이

- 작사: 김진영 바울라

- 작곡: 박동원 필레몬

- 편곡: 홍효림 마리아

- 녹음: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믹싱: 김용규 이시돌

- 마스터링: 이시돌사운드

- 총괄 프로듀서: 김용규 이시돌

 

* 노래

- 메인보컬: 조이람 실비아

- 코러스: 김진영 바울라, 박예림 엘리사벳, 추준호 예레미야, 홍은혁 바오로

- 예수님 목소리: 추준호 예레미야

 

* 연주

- 피아노: 홍효림 마리아

- 스트링: 홍효림 마리아

- 미디 프로그래밍: 홍효림 마리아

 

* 보컬 디렉팅: 김진영 바울라, 박예림 엘리사벳, 추준호 예레미야

 

* 커버이미지: 김진영 바울라

 

* 뮤직비디오

- 감독: 김진영 바울라, 김지웅 도미니코

- 기획: 김진영 바울라

- 촬영: 김지웅 도미니코, 김진영 바울라

- 편집: 김지웅 도미니코

- 무용: 윤보애

- 출연: 조이람 실비아, 김동건 시몬, 박고운 엘리사벳, 박영민 베드로, 박예림 엘리사벳, 안정준 파스칼, 예진호 마르첼리노, 오선옥 아녜스, 이재현 세례자요한, 홍은혁 바오로

- 캘리그래피: Sr. 김아람 소화데레사

- 썸네일: 김진영 바울라

- 장소제공: 분당야탑동성당

 

 

* 열일곱이다는 모든 찬양 공연 및 연습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연주 및 노래 시에만 미착용), 열 체크, 명단 작성, 손 소독제 사용, 개인 위생 관리 철저 등 다양한 방역 지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열일곱이다 후원 계좌♡

카카오뱅크 79791629012 안두호

 

 

* 공연섭외는 https://open.kakao.com/o/sDOHXd0c       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seventeen171028@gmail.com 으로 해주세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이시돌사운드 #오라뿌니 #열일곱이Day23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2,164 0

추천  0 신고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