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
(백) 부활 제4주간 금요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공지사항 - 굿뉴스 운영 관련 게시판 입니다.


[가톨릭정보]가톨릭성가 WAV,ASF 서비스 개시

스크랩 인쇄

굿뉴스 [goodnews] 쪽지 캡슐

2001-03-28 ㅣ No.677

†찬미예수님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가톨릭 성가를 아끼시는 분들과 많은 분들의 염원이었던 가톨릭성가의 WAV서비스와 ASF서비스를 3월 28일 개시하였습니다.

 

총 526곡의 성가중 484곡의 성가를 평화방송에서 음악파일로 제공해 주었습니다.

 

많은 가톨릭 성가 봉사자분들과 평화방송에 감사드리며 신앙생활과 영성에 도움이 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wav가 서비스 되지 않는 성가곡들도 곧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기

  • 가톨릭광장->가톨릭정보 -> 신앙생활-> 가톨릭성가
  • GO 가톨릭성가,  또는  GO chant
  •  


아울러  "가톨릭성가 홈페이지"를 다시 한번 소개드립니다.

 

이 사이트는 성가대와 전례봉사자 및 많은 성가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한 홈페이지로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례음악 자료실", "성가란?", "성가마당", "성가검색" 등을 통해 가톨릭 성가와 전례에 관한 정보및 주요자료들과 가톨릭성가 검색 데이타베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악보및 감상실"에서는 각 성가대가 보유하고 있는 자료들을 올려서 함께 공유하는 나눔을 이루고 있고, "성가게시판"에서는 전례와 성가에 관한 활발한 토론및 질의응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에는 국내외 성가대및 성음악 관련 추천 사이트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가와 전례에 관한 주옥같은 자료들이 제공되면서 수시로 갱신되고 있는 모범적인 사이트입니다. 성가대와 전례봉사자들께서는 꼭 한번 방문해보시고 동참하여 함께 나눔의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베푸시는 사랑과 은총과 평화가

성가와 전례에 봉사하시는 성가가족 모든 분들과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아름다운세상,참된소식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http://www.catholic.or.kr

mail:goodnews@catholic.or.kr

---------------------------------------------



2,184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