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5년 9월 26일 (금)연중 제25주간 금요일예수님은 하느님의 그리스도이십니다. 사람의 아들은 반드시 많은 고난을 겪어야 한다.

홍보마당

sub_menu

신앙도서ㅣ출판물
[바오로딸] 하느님이 주신 나의 이름은

1995 성바오로딸 [communi0630] 스크랩 2025-09-15

 

 

신앙인들이 자신의 참자아와 고유한 소명을 찾고 참된 자유와 믿음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특별히 성경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끌어 주는 영성 묵상서다.

 

하느님이 주신 나의 이름은 무엇일까

이 책에서 말하는 나의 이름은 하느님께서 나를 창조하시며 품으신 꿈, 곧 내 존재의 이유와 목적, 곧 나의 고유한 소명을 뜻한다.

바오로딸 혜화나무목요특강에서 기획한 김영선 수녀(마리아의 전교자 프란치스코회, 구약학 박사)영성 강의를 바탕으로 한 이 묵상서는 나의 이름은’, ‘참으로 자유롭게 산다는 것은’, ‘선택과 결정’, ‘믿음으로 산다는 것은이라는 네 가지 주제를 다룬다. 이 묵상서는 독자가 자신의 참자아를 발견하고 하느님 안에서 자유와 믿음을 새롭게 살아가도록 이끌어 준다. 특별히 저자 자신의 진솔한 체험과 성경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흥미롭게 전개되는 내용은, 크고 작은 걸림돌과 디딤돌로 이루어져 있는 우리 삶의 여정을 굳건한 신앙에 바탕을 두고 걸어가도록 격려해 준다.

초심자와 젊은이는 물론, 모든 이가 편안하게 읽으며 삶을 돌아보고 앞날을 준비하는 데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북트레일러

https://youtu.be/jzBHnDIXAr8

 

 

 

 


0 132 0

추천  0

TAG

이름, 소명, 개인 성소, 부르심, 부름, 하느님, 예수, 신앙인, 존재, 참자아, 자유, 선택, 결정, 가치, 기준, 믿음, 신뢰, 성경 인물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