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게시판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2년 7월 2일 (토)연중 제13주간 토요일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는 동안에 슬퍼할 수야 없지 않으냐?

이벤트

sub_menu

공연문화이벤트
[이벤트] 파람북출판사 「숭고」 댓글 이벤트

24183 굿뉴스 [goodnews] 스크랩 2022-06-20

†찬미예수님

 

  가톨릭인터넷 굿뉴스에서는 파람북출판사과 함께 "숭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치유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던 예술 작품이 있으신가요? 어떤 작품인가요?”

  

조각가 조숙의(베티) 선생님은 한국 가톨릭교회 내외에 많은 작품을 제작하셨습니다. 조숙의 선생님은 작품활동을 통해 특히 삶의 고통의 문제에 깊이 천착하시며, 내면의 ‘고통의 문제’가 인간 구원과 관련되어 있음을 통찰하였습니다. 

고통의 신비가 인간 정신의 숭고함을 드높이며, 숭고한 인간의 영혼이 창조주 하느님을 찬미하게 됨을 작품을 통해 보여주십니다.

조 선생님의 작품을 보고 있노라면 예술과 영성은 별도의 가치가 아님을 깨닫게 됩니다.

‘숭고하다’의 사전적인 의미는 ‘뜻이 높고 고상하다.’입니다. 조 선생님의 작품에서 느껴지는 숭고함은 하느님을 향한 뜨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합니다. 예술가의 인생 여정과 예술을 함께 녹여낸 이 책을 통해 많은 이가 조 선생님 작품의 의미를 새롭게 깨닫고 그 안에 흐르는 깊은 영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 정순택 베드로 대주교(천주교 서울대교구장)

 

 

댓글 주제 : “치유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던 예술 작품이 있으신가요? 어떤 작품인가요?”

참여 방법: 아래 이벤트 게시판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총 20분을 추첨하여 해당 도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기간: 2022년 6월 20일(월) - 2022년 7월 4(월

당첨 인원: 20명(추첨)

당첨자 발표: 7 6일(수)

. 도서 상세 보기https://lrl.kr/b6Lu

 

---------------------------- 

아름다운 세상 참된 소식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 

  


파일첨부

29

이벤트 참여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