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곡성당 자유게시판
|
추기경님 왜 그러십니까? |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기도남 조회 45 추천 0 2014.07.31. 10:45 http://cafe.daum.net/catholicforkorea/LT4A/369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1298 | 교황방한환영 "평화기원음악회" 초청|2| | 2014-08-04 | 김락준 |
| 11297 | 2004년 8월 3일 연중 제 18주일 주보 | 2014-08-03 | 유민형 |
| 11296 | 추기경님 왜 그러십니까? | 2014-08-03 | 이오현 |
| 11295 | 2014년 8월 교중미사 선곡표 | 2014-08-03 | 김락준 |
| 11293 | 적화통일은 절대 불가 | 2014-07-26 | 이오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