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교육 공지사항

[공지]학생전산교육 안내

인쇄

가톨릭교리신학원 [cci] 쪽지 캡슐

2008-03-07 ㅣ No.130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2008학년도 신입생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학생전산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대상 : 2008학년도 신입생 중 컴퓨터 초보자

 

2. 교육인원 : 2개반(화요일반, 수요일반) 각 반 15명 선착순(접수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폐강).

 

3. 교육기간 : 1) 화요일반 : 2008년 3월 18일(화) 오후 4시~5시 40분 6주 과정

                      2) 수요일반 : 2008년 3월 19일(수) 오후 4시~5시 40분 6주 과정

 

4. 수강료 : 20,000원

 

5. 접수기간 : 2008년 3월 10일(월)~17일(월) 교무과

 

6. 교육내용

 

① 윈도우 기초(2시간) : 기본적인 컴퓨터 조작 방법과 윈도우의 개념, 공통적인 조작 방법을 익힘으로써 컴퓨터 조작에 익숙해진다.
② 인터넷 기초(2시간) : 인터넷의 개념을 이해하고 웹브라우져의 사용법을 익혀 직접 인터넷으로 정보검색을 실습해 본다.

③ 한글2005 기초(8시간)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워드프로세서인 한글워드프로세서의 기능을 배우고 직접 문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한다.

 

※ 본원 사정에 따라 교육 일정 및 내용이 변결 될 수 있습니다.

 

 

 

 
가톨릭교리신학원 전산과


350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132 [공지]2008년도 하계연수회 안내 2008-05-28 가톨릭교리신학원
131 [공지]인터넷, 서버 중단 안내(5월20일 12~18시) 2008-05-19 가톨릭교리신학원
130 [공지]학생전산교육 안내 2008-03-07 가톨릭교리신학원
127 [전문]2008학년도 전문교육과정 신입생 추가 모집 2008-02-11 가톨릭교리신학원
125 [통신]2007년 동계연수회 대체 리포트 주제 안내|1| 2008-01-07 가톨릭교리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