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교육 공지사항
|
[공지]학생전산교육 안내 |
|---|
|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2008학년도 신입생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학생전산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대상 : 2008학년도 신입생 중 컴퓨터 초보자
2. 교육인원 : 2개반(화요일반, 수요일반) 각 반 15명 선착순(접수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폐강).
3. 교육기간 : 1) 화요일반 : 2008년 3월 18일(화) 오후 4시~5시 40분 6주 과정 2) 수요일반 : 2008년 3월 19일(수) 오후 4시~5시 40분 6주 과정
4. 수강료 : 20,000원
5. 접수기간 : 2008년 3월 10일(월)~17일(월) 교무과
6. 교육내용
① 윈도우 기초(2시간) : 기본적인 컴퓨터 조작 방법과 윈도우의 개념, 공통적인 조작 방법을 익힘으로써 컴퓨터 조작에 익숙해진다. ③ 한글2005 기초(8시간)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워드프로세서인 한글워드프로세서의 기능을 배우고 직접 문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한다.
※ 본원 사정에 따라 교육 일정 및 내용이 변결 될 수 있습니다.
가톨릭교리신학원 전산과 0 35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32 | [공지]2008년도 하계연수회 안내 | 2008-05-28 | 가톨릭교리신학원 |
| 131 | [공지]인터넷, 서버 중단 안내(5월20일 12~18시) | 2008-05-19 | 가톨릭교리신학원 |
| 130 | [공지]학생전산교육 안내 | 2008-03-07 | 가톨릭교리신학원 |
| 127 | [전문]2008학년도 전문교육과정 신입생 추가 모집 | 2008-02-11 | 가톨릭교리신학원 |
| 125 | [통신]2007년 동계연수회 대체 리포트 주제 안내|1| | 2008-01-07 | 가톨릭교리신학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