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94 |
견진성사 예식서 구합니다
|2|
|
|
2008-09-28 |
이상목 |
4,282 | 1 |
| 592 |
2009년 전례력
|
|
2008-09-22 |
이선애 |
2,634 | 0 |
| 593 |
2009년 전례력
|
|
2008-09-25 |
신용찬 |
3,384 | 0 |
| 591 |
[미사] 2008년도 10월 고유기도문, 전례독서
|
|
2008-09-19 |
사무처 |
4,043 | 1 |
| 590 |
10월 전례고유문은 언제나 볼수 있을까요?
|
|
2008-09-17 |
방영춘 |
1,737 | 0 |
| 589 |
2009년 부활절은 몇월 몇일인가요?
|1|
|
|
2008-09-05 |
김혜숙 |
3,411 | 0 |
| 586 |
혼배미사해설자양식구합니다
|
|
2008-08-29 |
김창숙 |
4,859 | 1 |
| 587 |
감사합니다.
|
|
2008-08-30 |
김창숙 |
3,043 | 0 |
| 585 |
[매일미사] 9월 txt파일용 (PDA)
|2|
|
|
2008-08-29 |
정광원 |
2,854 | 1 |
| 584 |
[전례] 공동체는 전례 안에서 마리아를 어떻게 공경하나요?
|
|
2008-08-23 |
주호식 |
2,759 | 2 |
| 583 |
[미사] 미사 때 침묵은 어디에?
|
|
2008-08-23 |
주호식 |
3,051 | 2 |
| 582 |
[미사] 2008년 9월 고유기도문, 전례독서, 어린이 기도문
|
|
2008-08-12 |
사무처 |
3,317 | 0 |
| 580 |
[미사] 2008년 8월 고유기도문, 전례독서
|
|
2008-07-17 |
사무처 |
2,959 | 0 |
| 578 |
[미사] 2008년 7월 고유기도문, 전례독서
|2|
|
|
2008-05-30 |
사무처 |
4,573 | 2 |
| 577 |
성모의 밤 화답송
|1|
|
|
2008-05-21 |
이외순 |
3,422 | 0 |
| 575 |
[축일] 성령 강림 대축일 의미와 신앙인의 자세
|
|
2008-05-11 |
주호식 |
4,018 | 2 |
| 572 |
[미사] 2008년 6월 고유기도문, 전례독서
|1|
|
|
2008-04-28 |
사무처 |
4,952 | 7 |
| 571 |
[사순부활] 부활 달걀과 부활 토끼는 그리스도교와 어떤 관련이 있나요?
|
|
2008-04-12 |
주호식 |
4,158 | 6 |
| 570 |
[미사] 소그룹 미사는 다른 미사인가요?
|
|
2008-04-12 |
주호식 |
2,094 | 0 |
| 569 |
[미사] 2008년 5월 고유기도문과 전례독서, 어린이 기도문
|1|
|
|
2008-04-02 |
사무처 |
4,662 | 5 |
| 567 |
부활감사송은 어디에서 찾나요?
|
|
2008-03-30 |
구계화 |
2,060 | 0 |
| 568 |
사순, 부활 감사송
|1|
|
|
2008-03-31 |
주호식 |
4,456 | 0 |
| 564 |
[사순부활] 성지(聖枝)의 일생
|
|
2008-03-17 |
주호식 |
2,511 | 0 |
| 563 |
[사순부활] 생명 십자가의 길 기도 묵상
|1|
|
|
2008-03-14 |
주호식 |
5,715 | 0 |
| 562 |
[전례] 왜 대림 첫 주일에 교회력의 새해를 시작하나요?
|
|
2008-03-14 |
주호식 |
3,227 | 0 |
| 561 |
[미사] 특전미사(전야미사)를 위한 근거는 무엇인가요?
|
|
2008-03-14 |
주호식 |
5,499 | 0 |
| 560 |
[전례] 도대체 고유한 교회력이 있나요?
|
|
2008-03-14 |
주호식 |
2,246 | 0 |
| 559 |
[미사] 도대체 무엇이 미사 전례에 대한 새로운 이해인가요?
|
|
2008-03-14 |
주호식 |
2,17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