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3708 |
"결국은 하느님께서 하실 일"
|3|
|
2008-02-15 |
지요하 |
373 | 3 |
| 33707 |
숭례문 국보
|2|
|
2008-02-15 |
현지성 |
321 | 3 |
| 33706 |
* 부디 天國에서 永遠(영원)한 安息(안식)을 누리십시오
|14|
|
2008-02-15 |
김성보 |
2,570 | 14 |
| 33704 |
그토록 사랑하게 해 놓고
|4|
|
2008-02-15 |
신옥순 |
500 | 6 |
| 33703 |
[사랑하는 땃방님들이여! 간절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28|
|
2008-02-15 |
김문환 |
466 | 11 |
| 33701 |
아!!! 남대문 / 숭례문의 역사
|4|
|
2008-02-15 |
노병규 |
457 | 8 |
| 33700 |
옛부산 | 역사/추억 2008
|2|
|
2008-02-15 |
노병규 |
355 | 4 |
| 33698 |
먼저 형제를 찾아가 화해하여라.
|6|
|
2008-02-15 |
김지은 |
251 | 5 |
| 33699 |
Re: . . . 사순 제1주간 금요일(2/15)
|7|
|
2008-02-15 |
김지은 |
96 | 5 |
| 33697 |
감사와 행복/이 해인 수녀
|6|
|
2008-02-15 |
원근식 |
521 | 7 |
| 33696 |
♡ 편견은 색안경과 같다 ♡
|2|
|
2008-02-15 |
노병규 |
446 | 5 |
| 33695 |
♤.. 봄과 같은 사람..♤ / 이해인
|11|
|
2008-02-15 |
김미자 |
461 | 8 |
| 33702 |
땃방 님들~~제마음 받아 주실거지요~~~~? ^^*
|6|
|
2008-02-15 |
김미자 |
228 | 6 |
| 33693 |
~~**< ♡ 1초 동안의 행복 ♡ >**~~
|7|
|
2008-02-15 |
김미자 |
461 | 7 |
| 33692 |
[말하고 싶어요]
|12|
|
2008-02-15 |
김문환 |
461 | 9 |
| 33691 |
** 누군가를 사랑할때 아름다운 것 **
|5|
|
2008-02-14 |
노병규 |
537 | 6 |
| 33690 |
* 오늘 하루도 주님의 祝福으로 幸福하셨습니까 ?
|14|
|
2008-02-14 |
김성보 |
1,085 | 18 |
| 33689 |
내사랑 당신아!
|4|
|
2008-02-14 |
노병규 |
509 | 5 |
| 33687 |
그대 향한 안개 같은 그리움
|3|
|
2008-02-14 |
신옥순 |
391 | 7 |
| 33686 |
한밤의 음악편지/7080 낭만포크 30곡 모음
|3|
|
2008-02-14 |
노병규 |
522 | 4 |
| 33684 |
굿뉴스 따뜻한이야기방 회원님들 사랑 * 쵸코렛선물 드려요^^
|12|
|
2008-02-14 |
임숙향 |
386 | 12 |
| 33683 |
내 마음의 봄
|4|
|
2008-02-14 |
조용안 |
543 | 7 |
| 33676 |
가난해도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은... [전동기신부님]
|4|
|
2008-02-14 |
이미경 |
600 | 9 |
| 33675 |
오늘도 그리움 한짐 지고 갑니다
|6|
|
2008-02-14 |
신성수 |
585 | 8 |
| 33674 |
찔레꽃 그여자
|6|
|
2008-02-14 |
신옥순 |
508 | 6 |
| 33671 |
*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심장 *
|4|
|
2008-02-14 |
노병규 |
644 | 8 |
| 33670 |
~~**< 당신과 나 사이의 거리 >**~~
|8|
|
2008-02-14 |
김미자 |
570 | 10 |
| 33673 |
루시아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9|
|
2008-02-14 |
김미자 |
435 | 5 |
| 33669 |
~~**< 좋은 생각으로 맺는 열매되어 >**~~
|6|
|
2008-02-14 |
김미자 |
510 | 8 |
| 33668 |
옮김 : 요즘 읽은 다섯권 중에서
|4|
|
2008-02-14 |
이바램 |
360 | 4 |
| 33666 |
누구든지 청하는 이는 받을 것이다.
|5|
|
2008-02-14 |
김지은 |
422 | 4 |
| 33667 |
Re: . . . 사순 제1주간 목요일(2/14)
|4|
|
2008-02-14 |
김지은 |
101 | 4 |
| 33665 |
♡*당신이 이글의 주인공이기를 원합니다*♡
|6|
|
2008-02-14 |
노병규 |
582 | 9 |
| 33663 |
오늘의 기도/최민순 신부
|8|
|
2008-02-14 |
원근식 |
673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