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32122 |
[펌] 텔레 강복의 시대???
|13|
|
2009-03-21 |
김은자 |
223 | 3 |
| 132194 |
Re:[펌] 텔레 강복의 시대???
|1|
|
2009-03-23 |
이운송 |
48 | 0 |
| 132357 |
동강할미꽃 촬영하다 만난
|8|
|
2009-03-28 |
배봉균 |
223 | 9 |
| 132769 |
용산참사 희생자와 함께 하는 부활현장미사(4/12)
|2|
|
2009-04-08 |
빈민사목위원회 |
223 | 11 |
| 134145 |
조화 (調和)
|26|
|
2009-05-09 |
배봉균 |
223 | 20 |
| 134936 |
황포돛배
|6|
|
2009-05-25 |
최태성 |
223 | 5 |
| 135458 |
교회쇄신을 위한 근원적 성찰 - (<사목>, 132호, 1990년 1월호)
|5|
|
2009-05-31 |
방인권 |
223 | 8 |
| 137201 |
공공관리:송사가 얽혀있는 재개발 지역부터 즉각 시행해야
|7|
|
2009-07-03 |
박여향 |
223 | 14 |
| 138103 |
예수님이 없는 예수 [예수님이 없는 교회]
|5|
|
2009-07-24 |
장이수 |
223 | 3 |
| 138663 |
축하의 날개짓
|4|
|
2009-08-10 |
배봉균 |
223 | 7 |
| 138844 |
종교다원주의:예수님=하느님, 유일 구속자임을 부정 내지 경시
|3|
|
2009-08-14 |
박여향 |
223 | 3 |
| 138845 |
Re:피터 팬 신부 저서: 가톨릭 핵심 가르침 홰손 위험
|
2009-08-14 |
박여향 |
178 | 4 |
| 139136 |
김대중[토마스모어]전대통령 장례미사는 국회에서 안하나요?
|3|
|
2009-08-21 |
이주희 |
223 | 0 |
| 139708 |
전쟁 중에 바친 기도 / (관련 사진 첨부)
|6|
|
2009-09-06 |
지요하 |
223 | 10 |
| 140001 |
새 포도주, 새 부대(루카 5,38)에서 새란?
|3|
|
2009-09-13 |
소순태 |
223 | 3 |
| 140431 |
경노효친 (敬老孝親) 2
|8|
|
2009-09-23 |
배봉균 |
223 | 8 |
| 140432 |
Re : 경노효친 (敬老孝親) 1
|6|
|
2009-09-23 |
배봉균 |
110 | 7 |
| 141161 |
글 141086의 답변 글들을 정리해서...
|
2009-10-09 |
양명석 |
223 | 6 |
| 141333 |
뇌종양, 기도 부탁드립니다.
|4|
|
2009-10-14 |
김형섭 |
223 | 5 |
| 142046 |
우리군 믿어도 될까?
|5|
|
2009-10-28 |
문병훈 |
223 | 3 |
| 142285 |
白衣民族의 民族移動이 Silk Road 동방통로 최초개척
|
2009-11-03 |
박희찬 |
223 | 0 |
| 143096 |
서 공석 신부님의 강론.
|
2009-11-20 |
강점수 |
223 | 4 |
| 143588 |
월드컵 공원 1 - 평화의 공원
|
2009-11-28 |
배봉균 |
223 | 5 |
| 143728 |
[펌]옛 노인장이 말하기를...
|
2009-11-29 |
박광용 |
223 | 6 |
| 144751 |
인간의 나라 = 인간이다 [교회 밖의 찬미]
|
2009-12-16 |
장이수 |
223 | 9 |
| 145812 |
성탄기간 EWTN-TV 보기
|
2009-12-25 |
소순태 |
223 | 5 |
| 145839 |
Re: 지금 베드로 대성당 성탄 자정 장엄 미사 녹화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
2009-12-25 |
소순태 |
87 | 1 |
| 145817 |
지금 현재 영성체 예식이 진행 중인데...
|
2009-12-25 |
소순태 |
148 | 7 |
| 145822 |
그런 체험을 하셨군요
|
2009-12-25 |
박재용 |
148 | 6 |
| 145819 |
Re: 제가 찍은 참 행복 선언 성당 및 근처 사진들...
|
2009-12-25 |
소순태 |
166 | 6 |
| 146161 |
[뉴스천지]MBC스페셜 ‘2009 가장 슬픈 이야기-풀빵엄마’
|
2009-12-27 |
김금주 |
223 | 4 |
| 146168 |
[인터뷰] 사회·종교 종합 일간지 ‘천지일보’ 이상면 사장
|
2009-12-27 |
이효숙 |
107 | 1 |
| 146688 |
오겡끼데스까~? / 잘 지내시나요~?
|
2010-01-01 |
이금숙 |
223 | 7 |
| 146690 |
Re:오겡끼데스까~? / 잘 지내시나요~?
|
2010-01-01 |
곽운연 |
439 | 0 |
| 146890 |
퀴즈 정답을 보니 매일 그 타령일 뿐 아닌가?
|
2010-01-03 |
이효숙 |
223 | 2 |
| 147825 |
하느님의 자녀라는 정체성
|
2010-01-11 |
송두석 |
223 | 12 |
| 148051 |
† 主敎要旨 상 편 13. 천주 무궁히 아름다우시고, 좋으시니라.
|
2010-01-13 |
김광태 |
223 | 8 |
| 148056 |
전능 전지 전미...
|
2010-01-13 |
박재용 |
140 | 7 |
| 148095 |
저녁노을에......
|
2010-01-14 |
권영옥 |
327 | 2 |
| 148109 |
감사히 듣고 보았습니다.
|
2010-01-14 |
박재용 |
97 | 1 |
| 149105 |
옴니아2용 매일미사 어플
|
2010-01-27 |
박병규 |
223 | 3 |
| 149174 |
우리야
|
2010-01-29 |
김영이 |
223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