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2601 |
정말로 설득력있는 건전보수의 글을 읽고 싶다.
|23|
|
2005-12-20 |
박정욱 |
631 | 14 |
| 92603 |
추기경님과 대주교님의 글도 거부하면서 이런말은 좀 너무하다 싶네요.
|6|
|
2005-12-20 |
황명구 |
215 | 8 |
| 92596 |
정의구현사제단이 정치적인 이유로 주교님들에게 반기를 든다면......
|2|
|
2005-12-20 |
황명구 |
245 | 7 |
| 92594 |
사학법을 둘러싼 두개의 모습!
|6|
|
2005-12-20 |
박정욱 |
258 | 14 |
| 92592 |
보라, 이제 네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터이다.
|2|
|
2005-12-20 |
양다성 |
108 | 1 |
| 92590 |
이제는 신부님들을 극우로 욕하는 글이 나오고 추천도 많이 하시는군요.
|2|
|
2005-12-20 |
황명구 |
204 | 6 |
| 92589 |
아프리카 평원의 들개 "리카온"
|4|
|
2005-12-20 |
배봉균 |
1,202 | 6 |
| 92587 |
가톨릭의 은은한 맛
|
2005-12-20 |
이병열 |
190 | 4 |
| 92586 |
[추억의 노래] 검은 고양이 네로 - 박혜령
|
2005-12-20 |
노병규 |
223 | 3 |
| 92585 |
기쁜 성탄을 위하여
|5|
|
2005-12-20 |
권태하 |
236 | 12 |
| 92584 |
사학법, 권리 대신 교육을 말하자
|2|
|
2005-12-20 |
전박교 |
125 | 2 |
| 92581 |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개정 사학법은 사학 개혁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
|10|
|
2005-12-20 |
전박교 |
243 | 6 |
| 92593 |
평택에서 전경이 죽창으로 실명될때 정구사 책임신부님은.....
|1|
|
2005-12-20 |
황명구 |
210 | 5 |
| 92580 |
40년전 서울시청 옆 스케이트장
|2|
|
2005-12-20 |
노병규 |
113 | 2 |
| 92588 |
점수행님의 망년회때 부를 예상곡/아빠의 청춘
|3|
|
2005-12-20 |
노병규 |
89 | 0 |
| 92574 |
(펌) 마더 데레사 -사랑의 임무
|
2005-12-20 |
곽두하 |
98 | 1 |
| 92573 |
홍승기씨! 사과하시오
|1|
|
2005-12-20 |
여숙동 |
313 | 6 |
| 92571 |
마음의 치유가 일어날 때
|
2005-12-20 |
장병찬 |
79 | 1 |
| 92570 |
^^ 그냥......
|
2005-12-20 |
김현욱 |
99 | 2 |
| 92568 |
♡12월 20일 오늘의 성인♡
|
2005-12-20 |
양대동 |
107 | 0 |
| 92567 |
실로스의 성 도미니코
|1|
|
2005-12-20 |
양대동 |
94 | 1 |
| 92566 |
오늘의 포토뉴스 (12월20일)
|4|
|
2005-12-20 |
정정애 |
268 | 3 |
| 92564 |
- 황 금 -
|1|
|
2005-12-20 |
유재천 |
116 | 1 |
| 92563 |
병원방문과 환자돌봄
|5|
|
2005-12-20 |
배봉균 |
233 | 9 |
| 92572 |
Re:잘 죽자[Well-Dying]
|2|
|
2005-12-20 |
신성자 |
129 | 9 |
| 92561 |
새벽은 새벽에 눈뜬 자만이 볼 수 있다
|1|
|
2005-12-20 |
노병규 |
152 | 3 |
| 92560 |
12월의 기도
|1|
|
2005-12-20 |
노병규 |
121 | 3 |
| 92558 |
정진석 대주교 교육정책에 '쓴소리'
|
2005-12-20 |
이용섭 |
135 | 6 |
| 92557 |
사제가 주교에게 순명치 않는다면?
|5|
|
2005-12-20 |
이용섭 |
347 | 8 |
| 92556 |
* 주님께서 들어가시니, 주님께서는 영광의 임금이시다.
|
2005-12-20 |
주병순 |
63 | 1 |
| 92552 |
젊은 여인이 잉태하리라.
|
2005-12-20 |
양다성 |
74 | 1 |
| 92551 |
그리스도인의 기도(가톨릭 교회 교리서 2673-2682)
|
2005-12-19 |
이용섭 |
105 | 0 |
| 92550 |
세상에 ! 이런 성당이 다 있습니다.
|12|
|
2005-12-19 |
배봉균 |
624 | 10 |
| 92565 |
Re:세상에 ! 이런 성당이 다 있습니다.
|1|
|
2005-12-20 |
배봉균 |
137 | 5 |
| 92547 |
꼬리글이란......
|11|
|
2005-12-19 |
신희상 |
367 | 10 |
| 96778 |
Re:꼬리글이란...... (연습용)
|
2006-03-15 |
최인숙 |
56 | 0 |
| 92576 |
Re:불행의 원인은 늘 내 자신이다...
|
2005-12-20 |
신희상 |
138 | 4 |
| 92577 |
Re:내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
2005-12-20 |
신희상 |
108 | 2 |
| 92595 |
Re:: 이해인 수녀님의 말을위한 기도
|3|
|
2005-12-20 |
최인숙 |
107 | 3 |
| 92611 |
Re:: 부드러운, 따뜻한 말을 하게 하소서.
|4|
|
2005-12-20 |
최인숙 |
110 | 2 |
| 92578 |
Re:용서 한다고 말 하면서
|1|
|
2005-12-20 |
신희상 |
129 | 3 |
| 92597 |
Re::용서하소서 &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3|
|
2005-12-20 |
최인숙 |
213 | 2 |
| 92579 |
Re:마음 하나 등불 하나
|
2005-12-20 |
신희상 |
69 | 2 |
| 92591 |
Re:: 마음 다스리는 글
|1|
|
2005-12-20 |
최인숙 |
109 | 2 |
| 92598 |
Re:벌이가 잘 되고 있습니다...^^
|
2005-12-20 |
신희상 |
142 | 2 |
| 92582 |
Re:이곳에 사업 차린 분 계신가?
|
2005-12-20 |
박요한 |
121 | 3 |
| 92583 |
Re:Happy Christ mass !!!!
|1|
|
2005-12-20 |
박요한 |
10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