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9742 |
진달래와 철쭉
|2|
|
2008-04-23 |
임덕래 |
209 | 5 |
| 120844 |
오늘은 우울한 날, 기분 풀기
|1|
|
2008-05-29 |
이병렬 |
209 | 3 |
| 121772 |
주님 섬김에 있어서 알아야 할 A~Z
|1|
|
2008-07-01 |
노병규 |
209 | 1 |
| 122325 |
카사블랑카(백합)
|1|
|
2008-07-23 |
한영구 |
209 | 3 |
| 122935 |
하느님 사랑--->이웃 사랑
|2|
|
2008-08-10 |
송두석 |
209 | 5 |
| 123154 |
815. 효정아빠의 슬픈 이야기
|1|
|
2008-08-16 |
박선웅 |
209 | 3 |
| 123817 |
그래도 살아있음에 감사드립니다....
|1|
|
2008-08-31 |
전태자 |
209 | 1 |
| 124849 |
복되신 동정 마리아 탄신 축일
|11|
|
2008-09-20 |
김은자 |
209 | 4 |
| 125354 |
정말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
|
2008-09-30 |
노병규 |
209 | 2 |
| 126941 |
세계 최초 중증장애인 수녀 '윤석인 수녀님' 강연회 안내
|
2008-11-10 |
임승경 |
209 | 1 |
| 127521 |
가나의 혼인 잔치. 이 글과 발또르따와의 차이점은 과연 무엇일까요 ...
|4|
|
2008-11-26 |
임봉철 |
209 | 4 |
| 127549 |
베네딕토 16세: 가톨릭은 하느님에 기반한 이성적 종교
|2|
|
2008-11-26 |
박여향 |
209 | 5 |
| 128298 |
신방가비와 심방가비는 어느 것이 맞나요?
|
2008-12-11 |
김명숙 |
209 | 0 |
| 128363 |
Re:신방가비와 심방가비는 어느 것이 맞나요?
|
2008-12-12 |
강재석 |
178 | 0 |
| 128448 |
빨간 작은 열매들
|4|
|
2008-12-13 |
한영구 |
209 | 2 |
| 128462 |
대림 제3주일(자선주일/장미주일)
|2|
|
2008-12-14 |
노병규 |
209 | 1 |
| 128720 |
***플라비아노(Flaviano)*** 12월 22일
|2|
|
2008-12-22 |
정유경 |
209 | 4 |
| 129529 |
마더 데레사의 묵상 - 겸손
|2|
|
2009-01-12 |
장선희 |
209 | 8 |
| 130188 |
[강론] 연중 제 4주일- 악령들린 자의 치유(김용배신부님)
|4|
|
2009-01-30 |
장병찬 |
209 | 7 |
| 130205 |
Re:[강론] 연중 제 4주일- 악령들린 자의 치유(김용배신부님)
|2|
|
2009-01-31 |
곽운연 |
72 | 3 |
| 130455 |
하느님의 선택 [감곡 성당 김웅열 토마스 신부님]
|5|
|
2009-02-04 |
박명옥 |
209 | 6 |
| 130457 |
Re:하느님의 선택 [감곡 성당 김웅열 토마스 신부님]
|1|
|
2009-02-04 |
박명옥 |
106 | 6 |
| 131338 |
[근조]교회는 의심사는 짓을 하는 사람 쫒아내야 합니다.
|
2009-02-22 |
손창호 |
209 | 0 |
| 131818 |
♡ 소외된 이들의 벗 (▶◀ 김수환추기경님) ♡(펌)
|11|
|
2009-03-10 |
김지은 |
209 | 6 |
| 132401 |
뚝섬 서울숲의 봄
|8|
|
2009-03-29 |
배봉균 |
209 | 7 |
| 134064 |
온갖 미사여구의 현혹에 대한 경계
|14|
|
2009-05-07 |
장이수 |
209 | 5 |
| 135504 |
'노무현, 전태일, 예수'- '지금 여기'
|4|
|
2009-06-01 |
정원은 |
209 | 11 |
| 136602 |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3|
|
2009-06-22 |
김정화 |
209 | 6 |
| 137407 |
사랑을 담아가세요...
|7|
|
2009-07-08 |
김은경 |
209 | 8 |
| 139360 |
2주년 기념 특집 39 - 경주 사진 모음
|8|
|
2009-08-27 |
배봉균 |
209 | 8 |
| 139403 |
문병훈님, 보내주신 사진 잘 받았습니다.
|
2009-08-28 |
문명숙 |
209 | 2 |
| 140610 |
아저씨...고맙습니다. ^^*
|4|
|
2009-09-26 |
배봉균 |
209 | 8 |
| 140611 |
Re : 아저씨...고맙습니다. ^^*
|3|
|
2009-09-26 |
배봉균 |
128 | 7 |
| 140928 |
"용산참사의 의미를 전국민이 깨우쳐야"-9월 30일 미사
|
2009-10-04 |
강성준 |
209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