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55512 |
[6월 3일] 성시간/ 사제의 해 전대사/ 나의 마음 한가운데로 들어오너라
|
2010-06-02 |
장병찬 |
182 | 1 |
| 155626 |
즐거운 삶을 만드는 마음
|
2010-06-04 |
유재천 |
157 | 1 |
| 155628 |
[6월 5일] 첫토요일 신심의 은총/ 마리아사랑/ 완덕으로 나아가는 지름길
|
2010-06-04 |
장병찬 |
127 | 1 |
| 155632 |
★젊은이 성체조배의밤(6/5)★젊은이 묵주찬양의밤(6/16)★
|
2010-06-04 |
한혜란 |
272 | 1 |
| 155725 |
강릉의 관청, 칠사당과 임영 관지
|
2010-06-06 |
유재천 |
283 | 1 |
| 156031 |
나쁜짓을 했다 하면..
|
2010-06-11 |
김선희 |
244 | 1 |
| 156040 |
캘리포니아 양귀비 - 빨강
|
2010-06-11 |
한영구 |
277 | 1 |
| 156057 |
신앙인은 생활속에서도 진리편에 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2010-06-11 |
이상덕 |
166 | 1 |
| 156059 |
주교회의 민족화해위원회 동영상자료를 소개합니다.
|
2010-06-11 |
이선중 |
149 | 1 |
| 156068 |
민족의 화해와 일치를 위한 기도의 날 미사 및 심포지엄 초대
|
2010-06-11 |
이선중 |
163 | 1 |
| 156136 |
세상이 인생이
|
2010-06-12 |
장홍주 |
195 | 1 |
| 156200 |
연령회 아직도 !!!
|
2010-06-13 |
김요업 |
489 | 1 |
| 156207 |
Re:연령회 아직도 !!!
|
2010-06-13 |
김요업 |
313 | 2 |
| 156308 |
월드컵이 왜 남아공에서 ~~
|
2010-06-15 |
진신정 |
316 | 1 |
| 156337 |
날도 더운데...
|
2010-06-15 |
곽일수 |
182 | 0 |
| 156416 |
韓國天主敎會創立紀念行事
|
2010-06-18 |
박희찬 |
138 | 1 |
| 156443 |
"하늘의 문" 레지오에 입단하신 바오로 형제님, 축하합니다!
|
2010-06-19 |
박익규 |
199 | 1 |
| 156541 |
벨기에 소년합창단이 드디어 서울에~!
|
2010-06-21 |
권세정 |
177 | 1 |
| 156557 |
♧ 사람이 그리워지는 날 ♧
|
2010-06-21 |
김현 |
157 | 1 |
| 156596 |
흑산도
|
2010-06-22 |
유재천 |
192 | 1 |
| 156679 |
내 믿음은 무엇을 위한 믿음 일까?
|
2010-06-24 |
홍성덕 |
240 | 1 |
| 156696 |
Re:내 믿음은 무엇을 위한 믿음 일까?
|
2010-06-24 |
이재은 |
110 | 1 |
| 156682 |
저 나름의 답^^
|
2010-06-24 |
김복희 |
179 | 1 |
| 156683 |
Re:저 나름의 답^^
|
2010-06-24 |
홍성덕 |
160 | 1 |
| 156684 |
딩동뎅~~^^
|
2010-06-24 |
김복희 |
166 | 1 |
| 156772 |
제32회 韓國天主敎會創立紀念祭-사진화보-
|
2010-06-26 |
박희찬 |
242 | 1 |
| 156856 |
도미니칸 유럽 성지순례에 초대합니다.
|
2010-06-28 |
김순옥 |
187 | 1 |
| 156858 |
청년들을 위한 좋은 피정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2010-06-28 |
김형준 |
236 | 1 |
| 156872 |
Re:백수청년도있을텐데너무 비싸요
|
2010-06-28 |
김대형 |
181 | 2 |
| 156920 |
.
|
2010-06-30 |
이효숙 |
336 | 1 |
| 156946 |
신문기사가 생각나네요,,,,
|
2010-06-30 |
장세곤 |
178 | 2 |
| 156967 |
음...오늘 좀 무덥고..아함 ~무지 졸리네요
|
2010-07-01 |
임동근 |
198 | 1 |
| 156983 |
Re:개의 부활
|
2010-07-01 |
신성자 |
125 | 1 |
| 156985 |
축하~~~^^
|
2010-07-01 |
김은자 |
112 | 1 |
| 156971 |
배꼽만있는데요...
|
2010-07-01 |
김은자 |
107 | 0 |
| 156984 |
욥기의 서언 다섯번째
|
2010-07-01 |
김형운 |
634 | 1 |
| 157026 |
노래 다 부르기 운동 = 노다부 운동
|
2010-07-02 |
손재수 |
228 | 1 |
| 157146 |
비봉추모관 위령미사
|
2010-07-05 |
정곤수 |
633 | 1 |
| 157167 |
함께 기도합니다.
|
2010-07-05 |
이영주 |
176 | 3 |
| 157160 |
공지도 없더군요..
|
2010-07-05 |
곽일수 |
205 | 1 |
| 157150 |
7월 성가묵상 기도모임 "쉼"개최
|
2010-07-05 |
김수진 |
139 | 1 |
| 157168 |
뉴스에 토달기... (???)
|
2010-07-05 |
김형운 |
217 | 1 |
| 157203 |
라틴어 강좌
|
2010-07-06 |
윤종국 |
369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