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21648 |
01.06.수.용기를 내어라. 나다. 두려워하지 마라.(마르 6, 50)
|
2021-01-06 |
강칠등 |
1,358 | 0 |
| 225810 |
† 십자가의 고뇌 첫째 시간. 예수님의 첫째 말씀 - 예수 수난 제20시간 ...
|1|
|
2022-09-03 |
장병찬 |
1,358 | 0 |
| 226008 |
한국 천주교 두 번째 사제 최양업 토마스 가경자 사제님의 기적을 보여 주소 ...
|
2022-09-29 |
손재수 |
1,358 | 0 |
| 227891 |
04.29.토.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주님께는 영원한 ...
|
2023-04-29 |
강칠등 |
1,358 | 0 |
| 16059 |
중앙일보 기사화..
|
2000-12-23 |
황중호 |
1,357 | 29 |
| 20183 |
정당한 분노를 위해서..
|
2001-05-08 |
박철순 |
1,357 | 21 |
| 24844 |
한 사제 어머님! 영전에 다녀와서....
|
2001-09-30 |
전태자 |
1,357 | 19 |
| 27357 |
신부가 둘?...
|
2001-12-10 |
이영자 |
1,357 | 2 |
| 34891 |
조승연님의 글에 가슴을 조리며..
|
2002-06-11 |
구본중 |
1,357 | 45 |
| 36869 |
오상의 비오 신부님
|
2002-08-03 |
신종헌 |
1,357 | 26 |
| 37096 |
[RE:36869]
|
2002-08-09 |
문형천 |
139 | 1 |
| 41040 |
대형노조들을 바라보면서..
|
2002-10-19 |
정원경 |
1,357 | 61 |
| 47224 |
[RE] 오만한 평택성당 이 상영신부의 폭력을 고발 함
|
2003-01-25 |
장상열 |
1,357 | 3 |
| 47674 |
내 삶의 기준은!
|
2003-02-02 |
조재형 |
1,357 | 43 |
| 52068 |
신부님과 교회와 가톨릭을 욕하는 사람들
|
2003-05-12 |
임덕래 |
1,357 | 12 |
| 66955 |
젊은 사회를 위하여.
|
2004-05-15 |
김형식 |
1,357 | 17 |
| 66959 |
[RE:66955] 100% 동감합니다.
|
2004-05-15 |
김경수 |
124 | 6 |
| 66968 |
[RE:66955]제 이야기 같아서 부끄럽습니다.
|
2004-05-15 |
구본중 |
126 | 4 |
| 111136 |
하느님께서 저에게 베푸신 특별한 치유의 은총
|27|
|
2007-05-26 |
박여향 |
1,357 | 15 |
| 119128 |
이제와 우리 죽을 때에
|10|
|
2008-04-03 |
김신 |
1,357 | 17 |
| 136097 |
범법자이며 자살해서 죽은 노무현 애도 지나치다.
|12|
|
2009-06-11 |
박남규 |
1,357 | 29 |
| 136114 |
자살이아니라 죽임을 당한것이다.
|
2009-06-11 |
장세곤 |
196 | 5 |
| 136180 |
Re:그 0한 분이 핍박했다고 00하시나요
|
2009-06-12 |
홍석현 |
153 | 0 |
| 136151 |
(공지)노무현 전 대통령/정구사 관련글은 자유토론실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2009-06-12 |
굿뉴스 |
1,357 | 25 |
| 136857 |
이성훈 신부님께 ...
|9|
|
2009-06-25 |
신희상 |
1,357 | 3 |
| 136858 |
신희상 미카엘 님(?)께 ...
|2|
|
2009-06-25 |
임봉철 |
607 | 28 |
| 147058 |
김동식님의 입맛을 맞춰드리기 위한 게시물 (1)
|
2010-01-05 |
양종혁 |
1,357 | 2 |
| 163075 |
한 스님의 명 주례사...(한겨레신문에서 라고 라네요..)
|
2010-09-24 |
김형운 |
1,357 | 9 |
| 163082 |
Re:한 스님의 명 주례사...(한겨레신문에서 라고 라네요..)
|
2010-09-24 |
김은자 |
233 | 4 |
| 180129 |
교회 내 카페운영은 불법이다?
|10|
|
2011-09-23 |
이정훈 |
1,357 | 0 |
| 180216 |
Re:잠시 하는 뻘짓
|
2011-09-25 |
신성자 |
71 | 0 |
| 199089 |
글 올리기 12주년 기념 작품選 4 - 바이지 (Baiji)
|7|
|
2013-07-02 |
배봉균 |
1,357 | 0 |
| 206552 |
내가 하겠다는데 ...행복하다는데 ...
|2|
|
2014-06-21 |
이정임 |
1,357 | 6 |
| 209749 |
혼전 성관계 해야 하나 참아야 하나?
|
2015-10-22 |
이광호 |
1,357 | 4 |
| 209995 |
황혼 세대
|1|
|
2015-12-07 |
유재천 |
1,357 | 1 |
| 210021 |
저희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2015-12-13 |
주병순 |
1,357 | 1 |
| 211513 |
(함께 생각) 성모 마리아와 더불어 어떻게 기도할까
|2|
|
2016-10-14 |
이부영 |
1,357 | 2 |
| 211572 |
(함께 생각) '내가 바라는 다음 대통령'
|
2016-10-23 |
이부영 |
1,35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