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4966 q세례명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1| 2007-03-08 김용선 6600
4971    aRe:세례명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2007-03-09 윤유섭 7000
4963 q궁금해서 올렸습니다 |5| 2007-03-07 신상태 7420
4973    aRe:궁금해서 올렸습니다 |2| 2007-03-09 김현호 3410
4972    aRe:궁금해서 올렸습니다 |2| 2007-03-09 윤유섭 3720
4962 q명칭 |3| 2007-03-07 이은윤 6690
4961 q파손된 성물은 어떻게하나요? |3| 2007-03-07 박미연 6490
4959 q성당안에서 지켜져야 할 상식적인 규범은 무엇인지요? 2007-03-06 이영남 7310
4967    aRe:성당안에서 지켜져야 할 상식적인 규범은 무엇인지요? |1| 2007-03-08 김현호 9650
4964    aRe:성당안에서 지켜져야 할 상식적인 규범은 무엇인지요? |6| 2007-03-07 허선 1,6231
4958 q삼종기도에 대하여 2007-03-06 이종인 7040
4960    a삼종기도에 대한 교회의 가르침 |1| 2007-03-07 한정식 2,1670
4956 q나주성당에 관하여 |2| 2007-03-06 이종국 7250
4954 q기도손, 합장에 대하여... 2007-03-06 윤홍원 7100
4957    a합장의 자세와 의미 2007-03-06 한정식 7710
4953 q가나안혼인강좌에 대해 알려주십시요 |1| 2007-03-05 홍수영 7190
4952 q주일미사 궐 했을때의 대송에 관하여 |2| 2007-03-04 박재용 1,5691
4950 qt성모 소일과의 기도 방법 |1| 2007-03-03 이욱행 6750
4947 q주일미사를 볼 수 없을 때 대신하는 기도는요? |1| 2007-03-03 김명옥 7820
4944 q성모님의 역할과 호칭에 대하여 |2| 2007-03-01 송동헌 8431
4943 q성지가지를 집에 걸어두는 뜻이 궁금해요. 2007-03-01 신인숙 1,2480
4945    aRe:성지가지를 집에 걸어두는 뜻이 궁금해요. |1| 2007-03-01 이수근 2,4250
4942 q요가를 하면 안되나요?? |1| 2007-03-01 이보영 8130
4941 q교리가 부족해서 묻습니다. |1| 2007-02-28 한영수 6400
4939 q대부대모에 대하여 2007-02-28 조지경 6630
4940    aRe:대부대모에 대하여 2007-02-28 이삼용 9670
4938 q간음에대하여 |9| 2007-02-28 박희열 1,3870
4949    aRe:간음에대하여 |1| 2007-03-03 김근식 7031
4965       aRe:간음에대하여 2007-03-07 김근식 5160
4936 q저기요.. |4| 2007-02-27 김경아 8460
4934 q집에서 기도할때~ |1| 2007-02-27 서경희 6740
13,790건 (397/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