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5020 |
성경쓰기 입력 ..(질문입니다!)
|
2011-04-09 |
박진이 |
600 | 0 |
| 7704 |
성물을 사면 축성을 따로 받아야하나요?
|5|
|
2009-06-03 |
최영하 |
961 | 0 |
| 5021 |
유다의 며느리 다말은 복음서에서 어느 부분에 나오나요?
|
2011-04-10 |
이경환 |
658 | 0 |
| 5022 |
[복음산책] 예수님의 족보에 등재된 나의 이름---박상대 신부
|
2011-04-10 |
유타한인성당 |
649 | 2 |
| 7706 |
집축복은 어떻게 받는건가요?
|2|
|
2009-06-03 |
양정순 |
760 | 0 |
| 5023 |
마태 23,9-10 말씀에 대한 궁금증
|
2011-04-10 |
박성배 |
702 | 0 |
| 5024 |
Re:마태 23,9-10 말씀에 대한 궁금증
|
2011-04-11 |
홍세기 |
614 | 1 |
| 7707 |
꾸리아의 추세???(교우님들 조언 부탁합니다.)
|
2009-06-04 |
전형태 |
665 | 0 |
| 7728 |
Re:꾸리아의 추세???(교우님들 조언 부탁합니다.)
|
2009-06-13 |
김현호 |
484 | 0 |
| 5026 |
창세기1,27구절에서 사명은?
|
2011-04-12 |
엄은영 |
749 | 0 |
| 5031 |
하느님 사랑과 이웃 사랑!!!
|
2011-04-14 |
박윤식 |
670 | 0 |
| 7708 |
개신교 세례자가 성체를 모셨다는데요..
|4|
|
2009-06-05 |
이선희 |
1,115 | 0 |
| 7710 |
Re:개신교 세례자가 성체를 모셨다는데요..
|1|
|
2009-06-05 |
김근식 |
680 | 0 |
| 5030 |
개신교에서 베드로가 로마에 간 적이 없다고 하는데...
|2|
|
2011-04-13 |
박성배 |
801 | 0 |
| 5034 |
교부에게 배운다---제1회 로마의 클레멘스 (Clemens Romanus)
|
2011-04-14 |
유타한인성당 |
593 | 0 |
| 5033 |
교부들의 가르침<5>- 베드로 행전(부산가톨릭대 최원오 신부)
|
2011-04-14 |
유타한인성당 |
701 | 2 |
| 7709 |
전대사를 자살한 영혼에게 양도할수 있을까요??
|
2009-06-05 |
권정열 |
706 | 0 |
| 7711 |
Re:전대사를 자살한 영혼에게 양도할수 있을까요??
|
2009-06-05 |
김근식 |
841 | 0 |
| 5055 |
야훼이레의뜻은무엇인가요?
|7|
|
2011-04-17 |
이춘연 |
29,822 | 0 |
| 7713 |
자살자의 장례미사 허용 (퍼옴)
|2|
|
2009-06-06 |
이삼용 |
1,417 | 0 |
| 5056 |
플로라
|
2011-04-17 |
함흥섭 |
678 | 0 |
| 7721 |
견진성사
|3|
|
2009-06-08 |
박미숙 |
778 | 0 |
| 5057 |
도와주세요!!
|5|
|
2011-04-18 |
이선영 |
585 | 0 |
| 7722 |
프란치스코를 여성화하여 프란치스카로 세례명을 하고 싶은데요 가능한지요?
|2|
|
2009-06-08 |
김영돈 |
886 | 0 |
| 5059 |
시편
|3|
|
2011-04-19 |
김동철 |
597 | 0 |
| 7725 |
마태 15: 21~28 말씀에 대한 이해
|
2009-06-11 |
강민주 |
648 | 0 |
| 5060 |
요한복음24장9절에관하여
|1|
|
2011-04-19 |
염문기 |
648 | 0 |
| 5061 |
Re:요한복음20장9절에관하여
|
2011-04-19 |
홍세기 |
565 | 1 |
| 7726 |
궁금합니다.
|1|
|
2009-06-12 |
박병운 |
637 | 0 |
| 7727 |
Re:반갑습니다^^
|
2009-06-12 |
이수근 |
60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