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Re:사비 털어 깔깔한 신권으로 세뱃돈도 주셨습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몇 번째인지 모릅니다. 설날 미사드린 뒤에 맞절 하자시더니, 보좌 신부님, 부제님이랑 수녀님까지 나오라셔서는 복사들과 함께 도열하여 큰절로 세배하시고, 줄지어 제대 앞 나오던 모든 신자들 한 분, 한 분과 일일이 손 맞잡고 눈 맞추시며, 정 듬뿍 담은 덕담 건네시고, 사비 털어 깔깔한 신권으로 세뱃돈도 주셨습니다. 어느 한 해 거르지 않으시고.... 너무 많지만, 아주 작은 편린만 봐도 그리 좋으십니다. 오래 계셨으면 합니다. 참말로 오래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92 | 아주아주 특별한 자양동본당|2| | 2015-03-27 | 최수남 |
| 691 | 사당5동 성당 대보름 윷놀이|3| | 2015-03-10 | 유재천 |
| 689 | 언양성당안내앱 지도검색기능 업그레이드|1| | 2015-03-08 | 김학숭 |
| 693 | Re:사비 털어 깔깔한 신권으로 세뱃돈도 주셨습니다. |
2014-02-01 | 조용훈 |
| 688 | 본당 자랑하기가 있으면 . . .|2| | 2015-03-07 | 심기오 |
| 722 | 새로오신 수녀님들께서 건강히 계셔주시길 기도드립니다.|5| | 2015-03-01 | 이현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