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Re:아! 하느님 9지구 길동성당 긴급 중재가 절실 합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우리 본당 자랑' 게시판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안타까운 사연이긴 하지만 본당 자랑이 아닌 글이라면 알맞은 게시판(잘 모르지만..자유게시판?)으로 옮겨주시면...하는 마음입니다
타성당의 자랑거리를 읽어보려고 들어섰는데 (긴급중재가 절실...이라는 제목에 아둔한 저는 너무 너무 커다란 자랑거리를 이렇게 표현했나? 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클릭했습니다) 조금 실망했답니다.
물론 저도 길동성당을 위해 주님의 깊은 뜻을 펼치시기를 잠시 기도를 보탰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52 | 유기농 들깨 생들기름|2| | 2014-03-15 | 박춘서 |
| 651 | 은총의 바자회를 마치며...(천주교 광주대교구 화정3동 성당)|2| | 2014-03-05 | 이부영 |
| 696 | 화곡2동 이성훈 요한보스코 신부님, 감사합니다~|3| | 2014-02-17 | 전은정 |
| 697 | Re:아! 하느님 9지구 길동성당 긴급 중재가 절실 합니다|1| |
2015-06-20 | 김신실 |
| 695 | 김태영 사도요한 신부님 감사합니다.|3| | 2014-02-11 | 김정숙 |
| 694 | 감사의 마음|3| | 2014-02-02 | 박경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